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최고야

여수여행 5 ) 카레맛집 여수분위기맛집 소코아 웅천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수여행에서 너무 맛있게먹고왔던
플레이팅도 이쁘고 맛도 좋아서
눈과 입이 즐거웠던 여수맛집 소코아여수웅천점입니다!

여수여행오면 먹어야하는 맛집들을 찾아봤는데
대부분 게장, 갈치 이런것만 나오더라구요,,,
근데 소코아라는 카레맛집이 나와서
엇 여기 한번 가보자!!! 하고
소코아를 오게되었습니다!

여수맛집 소코아는 밖에 이렇게 메뉴판이 안내되어있어요~

마치 정글에 온듯한 인테리어ㅋㅋㅋ

여수맛집 소코아는 오픈형주방이더라구요~
위생적이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좌석에 앉아서 메뉴판을 찍었습니다ㅎㅎ
저희는 카레와 돈까스를 먹고싶었지만
아쉽게도 제가 방문한 날에는 돈까스가 주문이 안됐어요ㅠㅠ

기본반찬으로 주신 양파짱아찌와 김치!

여수맛집 소코아는 생맥주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카스생맥주였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다양한 메뉴들이 인테리어용으로 붙혀져있었어요ㅎㅎ

가장 먼저 나온 음료들!
자몽에이드입니다!
시큼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멜론소다와 복숭아소다!

비쥬얼이 넘 예쁘게 나왔어요ㅎㅎ

제가 주문한 멜론소다인데
시럽이 밑에 깔려있어서 섞기 힘들었어요,,,

가장먼저나온 마제카레우동!
평소에 마제소바를 좋아하는데
마제카레우동은 처음이라 궁금했어요!
우선 플레이팅이 정말 맘에들더라구요~

여기 있는 식초? 를 두번정도 둘러주면
더 맛있다고 하셔서
두번 둘러주었죠ㅎㅎ

그리고 덮밥인 소코동!
한정메뉴라고 하니 또 참을 수 없죠?
바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소코아 특제소스를 얹은 특별 스테이크 덮밥이라고 하네용ㅎㅎ

국물없는 비빔우동인 마제카레우동도 진짜 맛있는데
소코아 특제소스를 얹은 소코동은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사실 인스타에서 이거 소코아카레를 보고
여기 오고싶었던거였는데
진짜 딱 인스타갬성용의 음식이죠ㅋㅋㅋ
플레이팅 장난없어요!
밥으로 그릇을 만들고 그위에 카레소스를
올려서 만든 메뉴인데요
에비카레 + 토리카레 + 키마카레 이렇게
3종류로 이루어져있어요!

우선 가장 자극적이였던 키마카레!

드라이한카레인데 마늘과 다진돼지고기의

조합이 아주좋더라구요~

근데 이것만 먹으면 살짝 짤거같아요...!

그리고 부드럽게 고소한 순한맛인 에비카레~
새우가 2개 올라가있더라구요!

그리고 매운맛 닭고기카레인 토리카레!
가장 무난하고 먹기 좋은 맛이였어요!

그리고 인기메뉴인 반반카레도 주문을 했죠ㅎㅎ
매콤토리카레와 순한 에비카레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매콤한카레와 순한카레의 조합이 완벽 그잡채였어요!

메뉴가 한번에 다다닥 나와서 바로
사진을 야무지게 찍어줬습니다ㅎㅎ
플레이팅이 예뻐서 인스타용으로
사진찍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모든메뉴는 밥이 리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우선 마제카레우동을 야무지게 섞어줬습니다ㅎㅎ

크으 카레향이 확 올라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입에서 살살 녹았던
스테이크덮밥 소코동!
같이 나온 특제소스랑 먹으니깐 존맛이였어요
(다음에 또 먹어야지)

그리고 마제카레우동은 면을 다 드시면
밥을 주문해서 비벼드셔도된다고해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밥을 비벼먹길 추천해주신이유가있었어요
진짜 ㅠ 존맛,,, 인생맛집 찾았다><

그릇까지 싹싹 긁어먹고왔던
여수맛집 소코아여수웅천점이였습니다!


여수에서 찾은 인생맛집인 소코아 여수웅천점!!!!

밥으로 그릇을 만들어서 그위에 카레소스를 얹어나오는
소코아카레는
부드럽게 고소한 순한카레인 에비카레,
매운닭고기카레인 토리카레,
드라이한 다진돼지고기와 양파의 조합이 맛도리인 키마카레,
이렇게 구성이되는데 세 카레다 정말 맛있어요!

반반카레는 에비카레와 토리카레로 구성되는데
매운카레와 고소한카레의 조합이 정말 좋아요

한정메뉴인 소코동은 소코아 특제소스를 얹은
특별 스테이크덮밥인데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그리고 국물 없는 비빔우동인 마제카레우동!
소스가 진짜 맛있어서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동면을 다먹으면 밥을 비벼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소스가 넘 맛있거든요ㅎㅎ

플레이팅도 엄청 예쁘게 나오는데 엄청 맛있어서
눈과 입이 즐거운 맛집이라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11:30~20:00
전화번호
0507-1323-3017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웅남5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