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흑석동 술집 ) 흑석동 맛집 흑석동 알프스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흑석동 알프스 입니다!

저는 흑석동에서 술집을 찾다가
분위기가 좋은 흑석동알프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니 다찌석으로만 이루어져있었어요!
좌석이 몇없는데 운이 좋게 바로 앉았어요!

흑석동 술집 흑석동 알프스의 메뉴판!!!
가격이 대박이죠!!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구요~

우선 연맥한잔으로 시작했습니다!
크으 연태고량주의 향이 나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고든슨진 하이볼!!!
얼음이 스텐아이스큐브로 나와서
얼음이 녹아서 술이 희석되지않아서 
본연 그대로 맛을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첵스!!
첵스초코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기본안주와 먹기 좋았던
맛있는 술들!!

첫번째 안주!!!
피망이였는데 피망이 아삭하니 맛있었고 같이 제공되는 고기와 함께 싸서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너무 맛있었던 야끼소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술이 술술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마무리는 대선!
잔은 화요로 너무 예뻤네용ㅎㅎ
 
흑석동에 위치한 흑석동 알프스!!!
오순도순 얘기하면서 한잔하기 좋은 조용한 술집인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더라구요~
안주들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주문한 안주 피망과 같이 제공되는 고기가 넘 맛있었고,
야끼소바도 소스가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술이 연맥과 고든슨진 하이볼도 맛도리더라구요~
흑석동에서 술집을 찾으신다면 흑석동 알프스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 17:00~24:00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08-9388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서달로14길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