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왕십리 횟집 ) 싱싱하고 맛있는 오징어바다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왕십리에서 너무 맛있게 먹고왔던 횟집인
오징어바다입니다 ㅎㅎ


방구와 성수에서 한잔 걸치고 회가 넘 먹고싶어서 왕십리를 방문했습니다 ㅎㅎ
횟집이 여러개있었는데 오징어바다 여기가 맛있다는 방구의 말을 듣고 바로 방문했죠 ㅎㅎ


왕십리술집 오징어나라의 메뉴판입니다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미역국!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야무지게 회랑 먹기 좋은 쌈들도 나왔어요 ㅎㅎ


막장도 나와서 회먹기 짱좋았죠 ㅎㅎ


아 오늘은 진로로 달릴거에요 ㅎㅎ
왜냐하면...! 이유는 밑에서 설명해드리지요 하하


영롱한 자태의 광어회가 나왔어요..
진짜 윤기가 장난아니죠
엄청 신선하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처음에 우럭과 광어중에 고민을 했는데
우럭매운탕을 시키자 하고 광어를 주문했거든요 ㅎㅎ
여기 우럭매운탕 얼큰하고 칼칼하니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네 ! 그래서 2차로 온 술집이였지만 2명이서 3병을 가뿐하게 부수고 진로 두방울잔을 받아갔답니다 ㅎㅎ


그리고 다른날에 방문해서 대방어를 먹었어요 !!!



대방어 중짜인데 부위도 잘나오고 비쥬얼도 대박이더라구요!


크으ㅠㅠㅠ 영롱한 자태의 대방어.... 하투


회에는 매운탕이 빠질수없으니 매운탕도 주문해줬죠 ㅎㅎ


대방어와 넘 잘어울렸던 왕십리술집 오징어바다의 매운탕


기본반찬까지 완벽 그잡채였던 대방어맛집 오징어나라



왕십리 한양대쪽에위치한
회가 신선하고 넘 맛있었던 오징어나라!
대방어철이라 대방어도 판매하는데
가격도 저렴한데 쫄깃하니 넘 맛있어요 ㅎㅎ
우럭매운탕도 얼큰해서 술먹기 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