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리단길 맛집 ) 쌀국수맛집 미미옥 신용산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요즘 핫한 핫플레이스인 용산에 위치한
쌀국수맛집 미미옥 신용산점입니다!


회사점심시간에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회사근처에 있는 쌀국수맛집인 미미옥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한옥느낌의 인테리어가 넘 감성있는 미미옥!


미미옥은 워낙 핫플레이스라서 웨이팅을 할 때가 많은데요
들어가면 웨이팅안내가 되어있어요 ㅎㅎ


바쪽에 좌석이 있고 안에도 테이블이 여러개 있어요 ㅎㅎ
저희는 운좋게 바로 좌석에 앉았습니다


웨이팅하는 사람들을 위한 좌석인가봐요 ㅎㅎ


일단 여기서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한 후
음식을 가져가는 방식입니다ㅎㅎ
저는 서울쌀국수를 주문했어요 ㅎㅎ


좌석에 앉아서 저희 번호가 나오기만을 기다렸죠 ㅎㅎ


앞치마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물도 있는데 옥수수물이여서 맛있더라구요~


다드신 그릇은 여기 퇴식구에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각 테이블마다 김치가 있었는데요


조금씩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근데 김치가 진짜 ㅠ 존맛이에요!!!!!
쌀국수+김치 조합이라... 끝장나네~


이것은 우삼겹비빔밥!


4색의 알록달록한 예쁜야채와
밥 .. 그리고 우삼겹!!!!


우삼겹이 듬뿍 들어있는데 담백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야채도 싱싱하니 비빔밥해먹기 딱 좋았어요


야무지게 비빈후 한 입을 먹었는데
우리가 아는 딱 그런 비빔밥 ㅋㅋㅋㅋ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이것은 제가 주문한 양지쌀국수입니다!
국물이 시원한게ㅠㅠ 진짜 맛있더라구요...
전 날 마셨던 술이 그냥 해장이 되는 느낌~


이것은 무그님이 시킨 차돌을 추가한 서울쌀국수!!
+1,500원을 하시면 이렇게 차돌 추가가되는데
저는 굳이... 안했어요 조금밖에 추가를
안해주시는거같더라구요...??


호호잉 면발이 탱탱한게 아주 맛도리였던
서울쌀국수! 양지도 듬뿍이였어요


양지고기도 진짜 ㅠ 존맛이고 국물도 넘 시원해서 맛있었던
용산맛집 미미옥의 서울쌀국수!


고추를 달라고 요청하시면 이렇게 다진 고추를 주시는데
아 매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호로록 하고 다 먹었던
용산맛집 미미옥이였습니다 ㅎㅎ

요즘 핫한 핫플레이스인 용산에 있는
쌀국수맛집 미미옥 신용산점!!
서울쌀국수는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깨끗하게 비우고왔는데요
면발도 탱탱하고 양지고기도 듬뿍들어있어서
배부르게 한끼하기 좋아요 ㅎㅎ
면말고 밥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4색의 야채들과 담백한 우삼겹이 넘 맛있었던
우삼겹비빔밥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