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산 맛집) 신용산 신상맛집 용작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신용산역 근처에 새로생긴
맛집인 용작교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
저는 회사사람들과 점심을 먹기위해 나왔는데요 ㅎㅎ
그중 지나가면서 보았던 신상맛집인 용작교를 다녀왔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니 테이블이 여러개 있었는데
그린의 계열에 고급진 인테리어더라구요~


앉으니깐 주셨던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


그리고 정갈하게 세팅되어있는
그릇과 컵 그리고 숟가락젓가락 물티슈!


그리고 용산맛집 용작교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있었는데 점심에는 간단하게 식사하고
저녁에는 전통주와 한잔 하기 좋은 메뉴들이더라구요~


일행분들이 주문한 직화삼겹덮밥들이 나왔어요 ㅎㅎ


비쥬얼부터 넘 좋았는데요~
삼겹살이 엄청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야채와 야무지게 섞어서 먹었는데
소스가 달달하고 넘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장국도 함께 제공이되더라구요~


전 춥지만 차가운 냉메밀국수가 땡겨서
냉메밀국수로 주문을 했죠 ㅎㅎ
위에 올려진 김, 무, 그리고 와사비까지 왕창 섞었는데
와사비를 너무 많이 넣었는짘ㅋㅋ
코가 찡... 하더라구요~


크으.. 완벽한 한차림이죠><


냉메밀국수는 육수가 완전 찐하고 면발이 탱탱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신용산역 근처에 새로생긴 맛집인 용작교!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점심에 먹기좋은 냉메밀국수와 덮밥들이 있고,
다양한 전통주도 판매해서
저녁에 술한잔 하기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