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산맛집 ) 한우호르몬동 부추마제소바 맛집 용산마루

728x90



안녕하세요
지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용산맛집 용산마루입니다!



저는 회사점심에 맛있는걸 먹고싶다가
저번에 방문했을때 넘 맛있게 먹었던
대창덮밥과 마제소바가있는
용산마루를 재방문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예쁜식기도구를 세팅해주셨어요 ㅎㅎ


기본반찬인 장국과 김치!
둘다 넘 맛있어서 몇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


용산맛집 용산마루의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아주 다양하쥬~


저희는 한우호르몬동과 부추마제소바
이렇게 두개를 주문했어요 ㅎㅎ
비쥬얼부터가 넘 맛있어보이죠~


이 부추마제소바...
부추를 푸짐하게 넣어주셨는데
가운데에 계란 노른자가 있어서
더 먹음직스러워요~


요렇게 계란노른자를 톡 터뜨려서 비벼줍니다 ㅎㅎ
면발도 탱탱하니 넘 맛있어보이죠


완벽하게 섞어주니 진짜 존맛탱이에요!!!!
다진고기소스가 진짜 넘 맛있어서
소스까지 완전 싹싹 긁어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한우대창덮밥!!!
대창에 기름도 가득... 야채도 듬뿍!
소스랑 야채랑 대창이랑 다같이 야무지게 섞어줍니다 ㅎㅎ


크으... 한우호르몬동 진짜 한입먹고
넘 맛있어서 감탄했어요
넘 맛있어서 그릇까지 먹을뻔~~~

용산에 위치한 용산맛집 용산마루!!!
한우호르몬동 한우대창을 구워올린 매콤한 덮밥!
야채도 듬뿍이고 대창도 넘 맛있고,
부추마제소바에 다진돼지고기
소스와 부추를 섞는 소바까지
맛있게 먹고왔던 맛집이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