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리단길 맛집) 인생쌀국수 맛집 맘맘테이블 신용산점

728x90


안녕하세요
지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 , #해링턴스퀘어 에 새로생긴
쌀국수 맛집 맘맘테이블입니다!


회사근처에 맛집이 별로없었는데
해링턴스퀘어가 생기고나서 점점 맛집이
하나씩 늘어나서 너무 좋던와중
맘맘테이블이라는 쌀국수집이 생겼어요!


용리단길맛집 맘맘테이블의 메뉴판!
메뉴가 심플해서 고르기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쌀국수집에 비해 가격도 엄청 저렴해요 ㅎㅎ


벽에도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인테리어도 베트남스럽게 잘 꾸며놨죠?!
좌석은 많지않아서 점심시간에 오시면
웨이팅 할 때가 많더라구요ㅠ
오픈한지 얼마안되었는데 벌써 웨이팅이라니...
맛집 인정입니다요


인테리어도 외국스럽죠 ㅎㅎ


기본세팅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우선 분짜
저번에 먹고 진짜 인생분짜다 !!!!! 했는데
역시 오늘도 맛있네요 ㅎㅎ
새콤한 소스에 잘 섞어주고 먹으면 되는데
야채도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요 ㅎㅎ
그리고 짜조까지 완벽 그잡채...


그리고 이번에는 저는 쌀국수!!!
저는 향이 심한 음식은 잘 못먹어서 걱정했는데
향이 엄청심하지않고 딱 적당해서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면발도 많고 국물도 아주시원하고~
고기와 야채도 듬뿍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뽀얀 국물...
해장이 절로되는 비쥬얼이죠


새우... 완자.. 고기.. 숙주 진짜 토핑 장난아니에요!!!!
이제 과음한 다음날은 무조건
용리단길 맛집 맘맘테이블로와서
쌀국수 한그릇해야할거같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이건 무그님이 주문한 똠양쌀국수!
저희가 자주가는 다른 쌀국수집보다
무려 4천원이나 더저렴해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역시나 고기 완자 숙주 전부 듬뿍들어있고
국물도 완전 매력적인 맛이라서
다음에는 똠양쌀국수로 주문하려구요 ㅋㅋㅋ

용산 해링턴파크에 새로생긴 신상맛집
맘맘테이블 신용산점
제 인생쌀국수로 등극할만큼
넘 맛있었던 곳이에요
분짜 고기도 듬뿍들어있고 소스도
새콤해서 넘 맛있게먹었고,
똠양쌀국수 토핑이 가득들어있고 국물이 넘 매력적이고,
쌀국수 국물이 정말 깊고 맛있고 고기,
완자, 새우 전부 듬뿍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 하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