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잠실 베이글 )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웨이팅으로 유명한 잠실 베이글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점입니다!


저는 워낙 웨이팅으로 유명해서 항상 포기했었던 런던베이글을
친구들이 도전해보자고 해서 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
109번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오네요

저희는 주말이였는데 5시간 넘게 기다린 후 드디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웨이팅 걸어놓고 밥먹고 카페 갔다가 하면 시간은 금방가서 나름 괜...찮아요

밖에서도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많죠

안으로 들어오니 여러가지 굿즈들도 판매하는 잠실 베이글 런던베이글!

크림치즈도 판매하고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ㅠ
가격이 사악하지만...

직원분들 엄청 고생하시네...
진짜 직원분들 엄청 많고 바쁘시더라구요

빵이 계속 구워져서 나오네요

와 내가 이 런던베이글을 보기위해 5시간이란 시간을 버텼구나...
진짜 대단하다..
얼마나 맛있길래 유명한것인가 하면서
엄청 담기 시작했어요ㅋㅋ

음료도 판매하니 베이글과 먹기 좋겠죠~?

우선 첫번째 바질베이글 올리브베이글 무화과베이글 그리고 메이플 피칸 크림치즈는 포장하고...!

이 세가지는 친구들과 매장에서 먹었어요!!

트러플베이글, 쪽파베이글, 치즈감자베이글!
근데 진짜 베이글이 통통하니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런던베이글.. 너 ... 얼마나 맛있는지 보겠어

트러플베이글!
트러플 향이 솔솔나는게 매력적이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맛있어서 감동의 눈물을 흘릴뻔 했던 쪽파베이글...
이거... 먹고 더 사려고 하는데 품절되서 못사갔다는 ㅠㅠㅠ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꼭 드셔야해요

그리고 감자베이글 위로 체다치즈가 올라간 베이글
가장 무난하고 먹기 좋았어요 완전 내취향!!
아니 어떻게 베이글이 차가운데도 이렇게 쫄깃하지??
말도 안되는 맛이였어요
진짜 미쳤다 존맛...

이것은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었는데
메이플향과 피칸의 조합이 대박이에요!

아메리카노는 무난무난~

친구들이 먹은 얼그레이티

아닠ㅋㅋ 근데 빵이 워낙 쫄깃하다보니깐 칼로 잘 안짤려섴ㅋㅋㅋㅋ
힘들게 잘랐네요 
근데 집에있는 칼로는 잘 잘리는거 보니깐 그냥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점 칼이 안드는듯...

이렇게 포장하고 말이랑 사진 한장 찍어주는게 국률이래서...

웨이팅 시간은 길었지만 그만큼 맛있었던 잠실 베이글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점이였습니다!
 
잠실에 위치한 잠실 베이글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점!
워낙 웨이팅이 심하기로 유명한 베이글집이라 항상 포기했었는데
이번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에는 어플로 가능한데
주말에는 현장으로 웨이팅 걸어놔야해서 웨이팅걸어 놨더니 109번이더라구요...
총 5시간 넘게 기다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맛있길래 5시간이나 기다린것인가 하고 베이글을 먹어보았는데...!
바로 나온 베이글이 아닌데도 엄청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을 수 있지??
제가 먹은 베이글 모두 완벽 그잡채였어요... 다음에 평일에 한번 더 도전..?
주관적으로 제 입맛에 맛던 베이글을 순서를 매긴다면
쪽파베이글>포테이토치즈베이글>바질베이글>올리브베이글>트러플베이글>무화과베이글>블루베리베이글 입니다
근데 진짜 다 맛있어서 아무거나 먹어도 맛도리에요
웨이팅이 무섭지만... 한번쯤 꼭 먹어봤으면 하는 베이글인 런던베이글이였습니다!
 
 

영업시간 : 10:30~22:00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