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종각역 카페 ) 배스킨라빈스31 종로2가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종각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31 종로2가점입니다! 

저는 주말에 종각을 방문했는데요~
커피는 뭔가 안땡겨서 배스킨라빈스를
오게되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종로2가점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이 유명하지만
음료도 다양해서 자주 오는 프렌차이즈인데용!

그리고 쇼케이스 냉장고안엔 케이크도 많았어요ㅋㅋ
춘식잌ㅋㅋ 케이크 넘 귀여웡><
 

종각카페 배스킨라빈스의 메뉴판!!
엄청 다양하죠~

 그리고 여러가지 생일 용품들도 있었죠!

냉장고안에는 아이스크림이있었어요
평소라면 아이스크림도 먹겠지만
오늘은 음료만 먹기로했어요

종각카페 배스킨라빈스31은
총 2층으로 이루어져있는데
1층은 주문을 하는곳이고
2층에는 좌석이 엄청 넓게 있더라구요!

저희는 딸기연유라떼랑
나주배블라스트를 주문했습니다

창가자리에서 밖을 바라보며 사람구경을 하며
음료를 마시니 넘 좋더라구요ㅎㅎ

전날 과음을 해서 해장을하기위해 주문했던
나주배블라스트,,
시원하니 해장이 절로되더라구요ㅋㅋㅋㅋ

크으 특히 이 딸기연유라떼가 미쳤어요ㅠㅠ
딸기시럽위에 연유와 우유
그리고 맨위에 베리베리스트로베리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는데
엄청 맛있어서 제 취향이였어요!
 
 
종각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31!!!
1층에서는 주문을하고 아이스크림케이크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고,
2층에 올라오면 테이블이 엄청 많아요ㅎㅎ
저는 아이스크림대신 음료를 주문했는데요
딸기연유라떼와 나주배블라스트를 주문했습니다ㅎㅎ
딸기과육이 들어가 더 상큼한데 연유가 섞여서 더 부드럽고
베리베리스트로베리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어서 넘 맛있어요!
그리고 나주배블라스트는
시원하니 해장용으로 딱 이더라구요!!!
종각에서 맛있는 음료를 마시고싶다면
배스킨라빈스31 종로2가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