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용리단길 카페 ) 용리단길 크루아상 맛집 테디뵈르 하우스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에서
줄서서먹는 빵집 테디뵈르하우스입니다!

저는 불금에 용리단길 카페인 테디뵈르 하우스를 방문했습니다!

테디라는 이름처럼 외관부터 곰돌이 인형들로 인테리어를 꾸며놨어요!

역시 핫플레이스라서 저희도 웨이팅을 하고 좌석을 잡았어요

그리고 중간에 계단이있는데 그냥 인테리어였어요ㅋㅋㅋ
차라리 없애고 좌석을 만드는게 어떠신지...

우와 들어오자마자 버터의 향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비쥬얼이 대박이였던 크루아상들><

딸기가 듬뿍 올라간 크루아상도 먹고싶었지만 
식사를 하고 온터라 넘 해비할거같아서 다른걸 골랐어용 ㅠㅠ

피스타치오도 대박인데요ㅎㅎ
용리단길 카페 테티뵈르하우스는 빵들 비쥬얼이 좋더라구요~

냉장고에는 케이크 같은 크루아상도 있었어요!

곳곳에 있는 곰돌이가 넘 귀엽죠ㅋㅋㅋ

용리단길카페 테디뵈르하우스의 메뉴판!
음료도 판매해서 빵이랑 같이 먹기 좋더라구용ㅎㅎ

이건 뭐지...?!

여기 셀프코너에서 빵을 데우면 됩니다

진동벨을 받고 앉아서 기다리고있었어요

같이 온 친구가 주문한 피스타치오 크림 밀크 라는데요
곰돌이 쿠기를 주셨는데 다리가 뽀각 ,,, 이네용 ㅠ 
한입먹어봤는데 음 생각보다 밍밍했어요

저는 아아를 주문했고 다른친구는 라떼를 주문했는데
커피 맛 좋더라구용ㅎㅎ

그리고 대박 맛있었던 초코크루아상!
이거 ㅜㅜ 식감이 미쳤어요
완전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도리더라구요

그래서 원래는 1개만 먹기로했는데
초코크루아상이 넘 맛있어서
도넛크루아상도 하나 추가로 구매를 했죠ㅋㅋㅋ

근데 도넛크루아상은 시나몬향이 많이나고 
생각보다 엄청 맛있진않았네욤
개취일수도있지만 초코크루아상 강추합니당!
 
 
용리단길에 위치한 줄서서먹는 카페 테디뵈르하우스!
크루아상이 엄청 맛있기로 유명해서 방문해봤는데
겉바속촉의 크루아상이 진짜 맛있어요!
테디베어로 꾸민 인테리어도 귀엽고
베이커리도 넘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