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성수동 카페 ) 바나나쉐이크 바나나밀크티 서울바나나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드라이브하다가 발견한 인생카페
성수동에 있는 카페 서울바나나입니다!

저는 밤에 방구와 드라이브를 하고 있었는데
외관이 화려한 카페가 있는 카페를 발견하고 
엇! 한번 들려볼까? 하고 들어왔습니다ㅋㅋㅋ

아메리카노가격이 1,500원으로 아주 저렴하고 
음료 종류도 다양한데다가 푸딩, 토스트 등등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안으로 들어오니 여러가지 음료사진이 있어서 고르기 편했어요

성수카페 서울바나나의 메뉴판!
저는 바나나쉐이크와 바나나밀크티 둘 중 고민을 하다가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매장도 넓고 좌석도 많아서 부담없이 올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우와... 엄청나게 음료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쉐이크와 슬러시들이 색상별로 있었어요!
다 먹고싶지만 참아야지,,,

제가 주문한 바나나밀크티는 
바나나우유와 밀크티를 섞은 맛인거같았는데요
바나나우유와 밀크티의 조합이
넘 잘어울려서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한번 집에서 바나나우유와 밀크티를 사서 섞어보고
이맛이 나는지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계속 이 바나나밀크티 맛이 생각나서
또 방문해서 이번엔 바나나쉐이크를 샀어용ㅋㅋㅋㅋㅋㅋ
쉐이크를 평소에 좋아하는데 바나나쉐이크는 처음인데 달달한 바나나의 맛과 밀크쉐이크의 맛이
넘 잘어울려서 맛도리더라구요~
바나나맛 좋아하시는 분들 !
성수동카페 서울바나나 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