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리단길 맛집 ) 목살이 두툼하니 맛도리인 금은돈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 맛집인 금은돈입니다!

 

저는 예전에 한번 방문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단골이 된 금은돈을 또 재방문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웨이팅이없었는데

역시 맛집이라 금방 소문이나서 그런지

테이블링도 하는 맛집이 되었더라구요 ㅎㅅㅎ

우선 좌석에 착석해서 메뉴판을 찍었는데요

용리단길맛집 금은돈은 목살이 대박 맛도리에요!

오시면 무조건 목살부터 주문하셔야해요

용산맛집 금은돈은 와인을 구매하시면 가브리살1인분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ㅎㅎ

용산맛집 금은돈의 주류와 고기!

그리고 곧이어 불판을 넣어주셨습니다!

용산맛집 금은돈의 좋은점..!

소스가 엄청 다양한데 전부 고기와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그리고 고기와 어울리는 여러가지 반찬들!

목살3인분과 버섯 꽈리고추 양파까지 나왔습니다

고기가 엄청 두툼하니 비쥬얼이 좋죠!

용산맛집 금은돈의 좋은점!

고기를 직접구워주셔서 고기를 태우지않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목살 두툼한거 보세요ㅠㅠ 진짜 대박이죠

크으... 영롱하다영롱해

꽈리고추와 양파까지 야무지게 구워주셨어요

버섯도 오동통하고 맛나보이죠~

크으,,, 언제먹어도 맛있는 용산고깃집 금은돈!

170시간의 습식 숙성 후 24시간의 건식 숙성을 거친 풍미가 가득한 목살이에요 ㅎㅎ

첫 주문시에는 2인분을 주문해야하고, 

여러종류를 드실 때에는 가장먼저 주문하여 드시는게 밸런스가 좋다고하니

참고하세용ㅎㅎ

이렇게 구운후 올려주시는데

맨처음에는 소금에 찍어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부위는 지방이 섞여있는 목살부위랍니다~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맛이 훌륭했던

용산맛집 금은돈의 목살!

명이나물도 함께 주셔서 와사비올려서 먹어줬어요

그리고 짭조름하니 맛도리인 갓돈볶음밥 8,000원도 주문했습니다!

금돈삼겹살과 여수 돌산 갓김치로 맛있게 볶아낸 김치볶음밥이에요!

그리고 토장과 청국장의 완벽한 배합으로 가장 맛있는 된장찌개를 만들어서 

얼큰하고 구수하니 맛있는 된장찌개!

그리고 직접 만든 특제 간장소스와 들께, 들기름이 듬뿍 들어간 고소한 국수!!

한입먹었는데 엄청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계속 생각나는 그런맛이였어요!!!!

마지막으로 껍데기항정과 목살1인씩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껍데기 항정은 처음이라 궁금했는데

항정살의 특유의 아삭아삭한 식감과 더불어 지방의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부위로 술안주로 제격인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고기를 숙성시켜서 풍미가 가득해서 맛있는 목살,

아삭아삭한 식감과 지방의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껍데기항정, 

그리고 여수 돌 갓김치로 맛있게 볶아낸 갓돈볶음밥, 

토장과 청국장의 완벽한 배합의 된장찌개, 

직접 만든 특제 간장소스와 들께, 들기름이 듬뿍 들어간 고소한 

들기름 메밀국수까지 넘 맛있는 

제 최애맛집 금은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