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이태원 맛집 ) 고등어구이 제육정식 다채 동빙고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동빙고동에있는 쌈밥전문점 다채입니다

저는 일요일점심 교회회식으로 맛집을 검색하다가
근처에있는 쌈밥전문점인 다채를 방문했습니다 ㅎㅎ

다채는 쌈밥전문점이지만 고기도 판매하는데
아주신선해보이더라구요~

테이블도 많아서 예약없이 방문했습니다

깔끔하니 고급진 한식집인 다채!

룸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일단 저희는 제육정식2인 고등어 정식2인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을 먼저 주셨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이것만있어도 밥한공기 뚝딱이더라구요 ㅋㅋㅋ
(심지어 리필해서먹음)

그리고 동빙고 맛집 다채는 쌈이 엄청 다양한데
셀프로 가져오면 됩니다!
쌈밥집답게 쌈이 엄청 싱싱하고 종류도 다양했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먹을 수 있게 판매를 하시더라구요~

밥도 셀프인데
현미, 보리, 백미 이렇게 3가지가있어서
취향것 골라드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현미반 보리반 이렇게 퍼왔어요 ㅋㅋㅋㅋ
보리밥먹고 방구끼면 냄새 작렬일텐데 큐큐큨

밥을 퍼온동안 열심히 익어가고있던 제육..!

크으.. 진짜 먹음직스럽죠..
제육이 자태.. .영롱 그잡채... 츄릅

보글보글 익을때까찌 익혀주었습니다
양념맛있어서 진짜 맛도리더라구요~

그리고 정식을 시키면 찌개가 나오는데 청국장과 된장이있길래 한개씩 달라고했어요~

찐하고 맛있었던 청국장><
정식과 잘어울리는 찌개였어요

그리고 퐁실퐁실한 계란찜까지 맛도리~

그리고 가장 기대하고 기대했던 고등어구이가 나왔습니다
특별히 저희한테 제일큰걸로 잡아주셨다는데요
진짜롴ㅋㅋㅋㅋ 엄청컸어요~

살도 통통하고 담백하니 맛있었던 고등어구이><
진짜 찐 맛도리집이더라구요 ㅎㅎ

마무리는 고등어얼굴롴ㅋㅋㅋㅋㅋㅋㅋ 켘

동빙고동에 위치한 쌈밥전문점인 다채 동빙고점!
고급진 한정식집이라 외식하기 좋은 장소에요 ㅎㅎ
룸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점심에 먹기 좋은 쌈밥정식들이있는데 주문을 하시면
찌개도 고를수 있고 밥도 고를수 있고
쌈도 골라서 가져오시면됩니다!
고등어구이랑 제육을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