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합정 술집 ) 알찜이 맛있는 서교주담

728x90

안녕하세요
지술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홍대에서 웨이팅해서 먹었던 서교주담입니다!

저는 불금을 맞이해서 친구와 합정을 방문했는데요
그 중 요즘 sns에서 핫한 맛집인 서교주담을 다녀왔어요!

ㅇㅁㅇ 근데 웨이팅이 장난이아니더라구요,,,!
이날 33데이라 삼겹살집에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왜 알찜집에 사람이 많은게야ㅜㅜ
분명 1시간걸린다했는데
사실상 2시간 넘게 기다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웨이팅하고 들어온 합정술집 서교주담!

합정 술집 서교주담의 메뉴판!!!
메뉴도 엄청 다양한데 술이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전통주 막걸리 하이볼 등등... 종류가 엄청 많아서
취향껏 먹기 좋을 것 같더라구용~

저희는 새로로 불금을 달려보겠습니다
1차에서 2시간을 웨이팅하면서 각 1병씩을 비우고왔었죠...

토마토유자절임이 나왔습니다!
저는 토마토러버라서 술집에 토마토메뉴가 있으면 꼭 시키거든요!
합정 술집 서교주담에 있어서 시켰습니당

토마토가 달달하니 새로와 완전 잘어울렸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알찜!!!
알탕은 많이 먹어봤는데
알찜은 처음이라 엄청 기대했어요!
고니와 알이 가득 들어있는게 완전 맛있더라구요
알도 통통해서 완전 술안주였어요!!!!

여기 이 와사비에 냠~찍어서 먹어주었죵ㅎㅎ

통통하고 꽉찬 알과 오니 넘 맛있었던 서교주담의 알찜!!
sns에서 핫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양념도 너무 맛있어서 딱 술안주였어요
웨이팅이 아깝지않았던
술이 술술들어가는 술집 서교주담 합정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