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보광동 술집 ) 저렴한 가성비 술집 술이,달다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저의 단골술집인
#술이달다 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보광동에서 자주 만나는데요!
오늘도 술을 먹기위해 만남을 가졌죠..!

근데 친구가 늦길래 그냥 혼자 맥주한잔을 일단 시켜서
과자랑 먹고있었어요 ㅋㅋㅋ

보광동술집 술이달다!!
메뉴판을 보시면 가성비가 대박이죠 ㅎㅎ

기본안주로 과자주는게 넘 맘에들더라구요~


저희는 순살치킨&감자튀김을 시켰어요 ㅎㅎ
감튀와 순살치킨이면 소주맥주 그냥 부수죠 ㅋ


치킨무도 같이 주시니 넘 좋군요 ㅋㅋㅋㅋ

그리고 뜨뜻한 국물이 땡겨서
라면도 시켰어요 ㅎㅎ
소주안주로 딱이더라구요~

이건뭐지..
취했네...
소주를 이렇게 따르다니
사랑하는 만큼 따른건가? ㅋㅎ ///

그리고 갑자기 얼음물과 소주를 먹고싶어서
레몬과 얼음물을 주문했어요 ㅋㅋㅋ
색다른 도전...!
맨날 소주만먹는건 재미없잖아요 ㅋㅋ

점점 늘어가는 술병들과 잃어가는 내정신...
마무리사진인듯한데
뿌옇네... 카메라는 좀 닦고 찍지!

보광동에위치한
가성비좋고 맛있는 안주가 있는
술이,달다!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