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이태원술집 ) 안주가 맛있는 이색안주 맛집 야주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태원술집 야주입니다!
 
저는 이태원주민이라서 이태원에서 한잔하기위해
돌아다니다가 분위기가 좋아보이는 술집인
야주를 방문했습니다

들어오니 뮤직비디오를 틀어놓으셨는데
신나는 음악들이나오고있었는데요
우리 지용오빠.. 넘 무섭게 째려보네요ㅠㅠ

이태원 술집 야주 즐기는 팁!
요일별로 테마뮤직이 다르다고하네요!
저는 토요일에 갔는데 넘 분위기가 좋았어용ㅋㅋㅋㅋㅋ
그리고 방문 5회이상하면 이름표를 붙여주신다는데요
저...꼭 이름표 붙이고 말거에요!

그리고 한쪽에는 감성있는 장미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는데
넘 예뻐서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더라구요><

기본안주로 나온 까까
바삭하니 먹기 좋았어용

보기만 해도 소주를 들이킬것같은 비쥬얼의
이태원술집 야주의 소고기전골!
토핑들이 아주 알차더라구요ㅎㅎ

고기가 익을때 까지 끓여주니
고기의 육즙으로 국물이 더 담백해지니 맛있었어요
저희는 배가 고파서 잠시 술을 중단하고 식사를 했죠ㅋㅋㅋ
이태원 술집이아니라 이태원맛집이였어요!
안주가 넘 맛있어서 흡입하게 되는 마-법 이랄까 쿸⭐️

그리고 버섯!
신선하니 맛도리더군요ㅋㅎ😁

고기도 엄청 많이 주셔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소고기가 엄청 신선해서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삭아삭하니 먹기 좋았던 중국식오이무침!
소스와 잘 버물려져서 더 맛있었네용ㅎㅎ
중간중간 오독오독 씹히는 땅콩까지..!
안주가 넘 맛있었던 이태원술집 야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