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보광동 술집 ) 분위기 좋은 이태원 술집 불꽃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보광동에서
발견한 분위기가 좋은 술집
불꽃입니다!

저는 보광동을 동아다니다가
항상 밖에서 보면서 이게뭐지... 하면서
지나갔던곳이 있는데
알고보니 술집이더라구요!!!!
그래서 헐!! 오늘은 여기다! 하고 들어갔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이 있었어요!!!!
그리고 세면대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거울로 된 문이 있어서 정말 가게인줄 몰랐어요ㅋㅋㅋㅋ

안으로 들어오니 밖과는 다른 어둡고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가 반겨주더라구요

일단 좌석에 착석한 후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엄청 다양했어요!

기본으로 제공이되는 안주!
땅콩과 단무지만봐도
아~ 여기가 중식집이구나~ 할수있었죠ㅋㅋㅋ

저희는 다양한 주류가 있었지만 
일단 새로를 주문했습니당ㅎㅎ
제공되었던 컵받침이 감성이 있더라구용

저희가 주문한 오이무침 5,000원!
오이는 살안쪄 하고 주문했는데
아삭한 오이와 새콤한 소스가 진짜 잘어울려서
배불러도 먹기 좋은 안주였어요!

그리고 꿔바로우 19,000원!
자른모습을 안찍었는데
겉바속촉의 안주맛집이더라구용ㅎㅎ
꿔바로우 소스도 맛있고 엄청 쫀득하니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안주였어용ㅎㅎ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한 술집인데
넘 만족하고 왔던 보광동술집 불꽃이였습니다ㅎㅎ
 
 
보광동에 위치한 숨어져있는 맛집 불꽃!
들어가는 문이 거울로 되어있어서 
술집인지 몰랐는데 술집이 숨어져있더라구요~
거울문을 열고 들어오니 분위기가 엄청 좋은 술집이 반겨주었어요!
저희는 새콤한 오이무침과 쫀득한 꿔바로우를 주문했는데
안주맛집인 중식당이였어용ㅎㅎ
보광동에서 이색적인 술집을 찾으신다면
보광동술집 불꽃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