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한남동 술집 ) 어묵탕에 소주한잔 하기 좋은 한남오뎅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한남동에서 어묵탕에 한잔하기 좋은
한남오뎅입니다!

저는 불타는 토요일 친구와 한잔을 하기위해서
한남동술집인 한남오뎅을 방문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있는데
들어오자마자 일본식ST느낌이 나더라구요~

들어가니 인테리어가 파티분위기더라구요,,,?

한남동술집 한남오뎅엔 이렇게 바좌석이있더라구요~

가운데에는 어묵이 있는 바좌석도있었어요

인테리어도 일본느낌이라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한남동술집 한남오뎅의메뉴판!!!
역시 오뎅이라는 상호명에 답게 오뎅탕이 메인안주였는데요
저희는 바로 오뎅탕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술을 새로를 주문했죠,,,!
새로가 깔끔하니 맛있거든요~

기본안주로 샐러드를 주셨는데
넘 배고파서 안주나오기전에 먹고있었어요ㅋㅋㅋ
 

넘 맛있었던 시샤모~~!

그리고 메인안주인 오뎅탕이 나왔는데
역시 오뎅전문점답게 국물도 넘 맛있고
오뎅도 실하니 좋더라구요~~~~
일반 술집어묵과는 다르게 오뎅이 탱탱하니 더 맛있고
국물도 엄청 시원해서 소주한잔하기 좋았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