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보광동 술집 ) 이태원 후토마끼 만카이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보광동에 새로생긴 신상술집
만카이의 포스팅입니다

저는 퇴근 후에 친구와 한잔하기위해
보광동술집 만카이를 방문했습니다

보광동에서는 좀처럼 보기힘들었던 이자카야가 생겼는데
안주도 완전 고퀄리티의 안주들을 판매하더라구요ㅎㅎ

안으로 들어오니 바좌석과 테이블좌석이있었어요!

그리고 만카이라는 가게이름답게 벚꽃이 만개해있었죠ㅋㅋ

이태원 이자카야 답게 다양한 사케를 판매하고있었는데
포스터를 벽에 붙어놔서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냉장고에는 다양한 주류들이 있었어요!

보광동 술집 만카이의 메뉴판!
가격도 저렴한데 퀄리티 좋은 안주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갓성비 맛집이더라구요

기본으로 제공이 되었던 안주!!
매일 조금씩 기본안주가 바뀌는것같더라구요
(오픈하자마자 거의 출석도장 찍는중이라 너무 잘알고있죠ㅋㅋㅋㅋ)

역시 소주는 새로지! 깔끔하고 맛있는 새로~~
( 아 웃긴게 이날 총 4팀의 손님이있었는데 전부 다른 종류의 소주를 먹고있었어요
저희는 새로 옆테이블은 진로 그옆은 처음처럼 다찌바좌석은 후레쉬
다들 취향껏 소주를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ㅋㅋㅋ )

엄청난 비쥬얼을 자랑하는 후토마끼가 나왔어요!!
비쥬얼부터 끝장나죠

부드러운 계란말이와 입에서 살살녹는연어.. 그리고여러가지야채까지
듬뿍 들어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입에서 살살녹았어요ㅎㅎ

그리고 이제 배가 좀 부르니 간단한 안주로 시샤모구이를 주문했죠ㅎㅎ
시샤모도 오동통하니 맛도리였어요~
보광동에서 후토마키와 시샤모를 먹을 수 있다니 완전 감격><
 
보광동에 새로생긴 신상술집 만카이!
보광동에서 좀 처럼 보기 힘들었던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가 생겼어요ㅎㅎ
안주 퀄리티도 장난아니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도 최고에요!
이번에 후토마끼를 먹어봤는데
부드러운 계란말이와 입에서 살살녹는연어.. 그리고여러가지야채까지
듬뿍 들어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입에서 살살녹았어요!!!
그리고 시샤모구이는 오동통한게 간단한 안주로 딱 좋았어요!
보광동에서 술집을 찾으신다면 안주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신
만카이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 17:00~02:30
전화번호 : 0507-1471-2349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7길 63 지1층 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