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용리단길 술집 ) 용산 스탠딩바 키보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 술집 스탠딩바 키보입니다!

저는 평일 저녁 용리단길에 일본분위기로 유명한 
스탠딩바인 키보를 다녀왔습니다!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운좋게 바로 들어갔는데 원래는 웨이팅이 장난아니에요...!

용리단길 술집 키보의 안내판!

여기에 대기명단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용리단길 술집 키보는 스탠딩바여서
서서 먹는 술집인데요!
일본식 술집이라 일본여행에 온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각 원형 드럼통에 번호가 적혀져있어요

그리고 각 테이블에는 메뉴판이있었는데
가격이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오늘의 추천쇼추!

곳곳의 인테리어도 일본이자카야에 온듯한 느낌이여서
술먹기 좋았어요!

화장실 마저도 감성...

저희는 아사히 큰잔과 작은잔을 시켰는데
작은잔 넘 귀엽죠ㅋㅋㅋㅋㅋ
역시 아사히생맥주... 
거품이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술을 주문하면 귀여운 시바견의 컵받침을 주신답니당ㅎㅅㅎ

아삭아삭한 오이무침!
가벼운 안주라서 2차에 먹기 좋은 안주에요><

저희는 2차로 온거라 가볍게 맥주한잔고 오이무침을 먹고 갔습니다
넘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1차에 와서 먹기로 했어요ㅎㅎ
 
 
용리단길에 위치한 일본식 스탠딩바 키보!
각 테이블에서 서서 먹는 술집인데
인테리어도 일본스럽고 분위기도 좋아서 술먹기 좋은곳이에요!
시원한 생맥주부터 일본식 술인 사와 쇼추 등등 많은 술이있어서 
취향껏 드시기 좋아요!
1차로 먹기 좋은 안주들과 2차에 간단하게 먹기좋은 안주들이
저렴하게 판매하고있어서 
맥주한잔하기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월~목 16:00~23:00
금,토 16:00~24:00
일 15:00~23:00
전화번호
0507-1328-4243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50길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