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이태원술집 ) 이태원 횟집 숙성회맛집 요코스카쓰나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태원맛집 나만알고싶은 심야식당 요코스카쓰나미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요코스카쓰나미를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했는데
이날은 맘잡고 웨이팅해서 들어갔어요!

밖에서 웨이팅하면서 메뉴를 다 정했죠ㅋㅋ

기본으로 세팅을 해주셨어용

보광동술집 요코스카쓰나미에서 판매하는 동해소주!
여기까지왔는데 동해소주 한잔 때려줘야죠~
도수는 17.5도로 소주보다 높은데 더 맛있더라구요
잔도 귀여운 잔으로 주셔서 넘 감격쓰...

그리고 드디어 먹어보는 이태원심야식당 요코스카쓰나미의 모듬사시미..//..

직접 숙성한거라 더 맛있고 쫄깃해요
정말 입에서 살살녹더라구요...
왜 줄서서 먹는지 너무 잘 알겠는...ㅜ

그리고 이것은 요코스카쓰나미의 규동!
점심에 먹고싶은 맛도리인 규동이였어요ㅎㅎ

이것은 사장님께서 주신 생선튀김 서비스><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맛도리더라구요~

후후//.//
기볍게 다섯병을 부셔주었죠~
(2차간건 안비밀)
 
 
이태원에 있는 나만알고싶은 심야식당 요코스카쓰나미!
워낙 핫한곳이라 웨이팅해서 먹어야하는곳인데요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모듬사시미와 규동을 먹었는데
매일 새벽에 직접 수산시장에서 구매한 생선으로
모듬사시미를 숙성해서
회가 신선하고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입에 넣는 순간 녹아요 //.//
그리고 규동도 너무 맛있었어요!
(점심에도 팔아주세요)
웨이팅해서라도 꼭 먹어야하는 이태원 술집 요코스카쓰나미였습니당!
 

영업시간
18:00~24:00
금,토 18:00~01:00
(월요일휴무)
전화번호 0507-1446-7077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우사단로2길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