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왕십리 술집 ) 화산마라전골 용용선생 왕십리점 한양대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미 유명한 술집인 용용선생 본점인 왕십리점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술을 먹기위해

왕십리에서 번개만남을 했는데요

왕십리 맛집을 찾다가 가볍게 먹기좋은

마라전골을 파는 용용선생을 방문했습니다

 

 

왕십리술집 용용선생의 메뉴판!!!

홍콩음식들이 많았는데요!

그중 가장 유명한 화산마라전골 22,900원을 주문했습니다!

 

 

크으... 비주얼만봐도 미쳐쬬ㅠㅠㅠ

진짜 화산처럼생긴 마라전골이 나왔어요!

 

 

비쥬얼뿐아니라 맛도 훌륭했죠ㅎㅎ

전골육수에 마라소스와 우삼겹 분모자 중국당면 등을 넣어 전골냄비에 끓여먹는

마라요리입니다!

알싸한 마라국물이 해장되는 국물이더라구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단무지와 땅콩!

단무지가 매콤한 마라향을 잡아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회사에서 저 상좀 달라구요!

이렇게 꾸준히 홍보하는것도 대단한데><

 

 

끓여서 잘 풀어주니 딱 마라탕이 되었죠ㅎㅎ

우삼겹도 듬뿍들어가있고 국물도 얼큰하니 맛있어서

안주로 먹기 좋았던 화산마라전골이였습니다ㅎㅎ

 

SNS에서 이미 핫한 맛집인 용용선생의 본점 왕십리점!!

인테리어도 홍콩스럽고 다양한 안주들이있는데

역시 가장 유명한 화산마라전골을 주문했습니다!

전골육수에 마라소스와 우삼겹 분모자 중국당면등을 넣어

전골냄비에 끓여먹는요리인데

우삼겹이 듬뿍들어있고 마라국물이 얼큰하니

술이 술술들어가는 안주에요ㅎㅎ

왕십리에서 소주한잔 하고 싶으신분들

용용선생 본점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16:00~02:00
전화번호
0507-1311-5269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3길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