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리단길 스시 ) 용리단길 맛집 용리단길 후토마끼 라운드스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에 위치한 후토마끼 맛집 라운드스시입니다!

 저는 회사 점심시간에 맛있는걸 먹기위해 회사동료분들과 맛집을 찾다가
라운드스시를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오오! 용산맛집 라운드스시는 평일점심엔 해피아워로
할인을 해주시더라구요~

안으로 들어오니 외국잡지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네요~ 

용리단길 맛집 라운드스시는 점심에는 밥집
저녁에는 하이볼을 파는 선술집으로 편하더라구요~ 

용리단길 맛집 라운드스시는 좌석도 많았어요!
근데 저희가왔을때는 사람이 별로없었는데
먹다보니 만석이되서 후덜덜했어요ㅋㅋㅋ
역시 맛집인 이유가 있나봐요~ 

 인테리어도 깔끔했던 용리단길 맛집 라운드스시 

각 테이블마다 세팅이 이렇게 되어있어요!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용~

저희는 예전에 왔을때 4개 종류별로 다시켰는데
그중 맛있었던 라운드세트와 필라델피아세트 드래곤세트 이렇게 주문헀습니다!

우선 가장먼저나온 드래곤세트!
저번에 겨울에 왔을땐 우동이 나왔는데
이번에는 냉모밀이 같이나오더라구요~

소고기, 게살, 새우튀김, 오이, 스윗칠리, 마요로 만들어진 드래곤세트!
크으... 소고기 육질이 좋아서 입에서 살살녹더라구요~

그리고 해피아워제품에서 제외되는 라운드세트!
연어, 참치, 새우튀김, 아보카도, 오이, 무짱아찌, 계란카스테라 이렇게 구성이되는데
후토마끼에요!!!
크으 팔뚝만한 뚱 후토마끼!
용산에서 이렇게 맛있는 후토마끼를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각 세트에는 이렇게 샐러드가 제공이되는데
리필이 되니 참고하세용!

여러가지를 종류별로 시켜서
나눠서 먹으니 더 좋았어요~

그때도 드래곤이 젤 맛있어서 드래곤은 2개 주문했습니다!
역시 오늘도 너무 맛있더군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필라델피아 세트!
연어, 스파이시튜나, 크림치즈, 오이, 치플레마요로 만들어진건데
진짜 크림치즈와 마요의 조합으로 느끼한데 너무 맛있어요!
 
용리단길에 위치한 용리단길맛집 라운드스시!
점심에는 스시집 저녁에는 하이볼도 판매하는 요리주점인데요!
용산에서 후토마끼를 먹을 수 있는 맛집이에요!
그리고 평일 점심시간에는 해피아워로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연어, 스파이시튜나, 크림치즈, 오이, 치플레마요로 만들어진 필라델피아세트, 
연어, 참치, 새우튀김, 아보카도, 오이, 무짱아찌, 계란카스테라 이렇게 구성이 되는 후토마끼, 
소고기, 게살, 새우튀김, 오이, 스윗칠리, 마요로 만들어진 드래곤세트 이렇게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용산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국적인 분위기에 음식도 맛있는 라운드스시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11:30~22:00
(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507-1365-6822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1길 7 나동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