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종로 고깃집 ) 종로 저렴한 고깃집 종로 가성비 종로정육식당 1호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종각역에 있는 가성비좋은 고깃집
종로정육식당입니다!

저는 주말 저녁에 삼겹살에 소주를 먹고싶어서
가성비 좋은 고깃집을 찾다가
종각에 있는 저렴한 고깃집 종로정육식당을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밖에서부터 종로정육식당의 가격표가 안내되어있는데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특 돼지한마리는 생삼겹살 + 생목살 + 돼지갈비 이렇게 600G이고
돼지특수부위는 가브리살 + 꼬들살 + 천겹살 + 뽈살 600G
인데 둘다 국내산이고 가격이 600G에 18,900원이라는
말도안되는 저렴한가격에 판매를 하고있어요!

들어오니 고기를 숙성하고 있는 냉장고가 있었는데
정말 신선해보이더라구요~

종로고깃집 종로정육식당은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메뉴판이있었어요!
세트로 시켜도 저렴하지만
1인분씩 주문해도 저렴하더라구요ㅎㅎ
아 참고로 1인당 상차림비 2,500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역시 오늘도 새로로 달리겠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
우왓 명이나물은 원래 추가주문하게되면 추가금이있는데
종로맛집 종로정육식당은 인당 상차림비만 내면 반찬들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18,900원에 제공이된 고기 600G!!!
삼겹살 목살 갈비 이렇게 제공되었는데
고기가 두툼하고 엄청 신선하더라구요!

불판을 달군후에 고기와 버섯 김치 마늘을 올려서 구워주었어요!
처음에 제가 괜히 구워보고싶어서 굽다가 망해서
결국 또 고기 잘굽는 남자 고잘남 방구가 구워줬죠..ㅋ

고기가 저렴하다해서 퀄리티가 걱정되시는분들도 있을수도있는데
삼겹살 엄청 노릇하고 맛있더라구요~
육즙이 장난아니에요!

명이나물에 삼겹살을 올려서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니
꿀맛...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그리고 마무리로 갈비를 구워주었는데
불판에 자꾸 늘러붙더라구요ㅠ
굽기는 어려웠지만 고기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계란후라이 3개에 2천원이라길래 바로 주문했는데
반숙으로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공손하게 들어주는 방구 아리가또ㅋㅋ

그리고 고기엔 냉면 마무리는 필수죠...!
시원한 물냉으로 해장해주니 술이 술술 들어갔어요~

가볍게 4병을 부수고 나왔던 종로맛집 종로정육식당이였습니다!

종각역에 위치한 고기맛집 종로정육식당!
저는 1호점을 다녀왔는데 근처에 종로정육식당3호점도 있어요!

종로정육식당의 세트메뉴는 국내산 고기 600G에
말도안되는 저렴한가격에 판매를 하고있어요!
특 돼지한마리 세트는 생삼겹살 + 생목살 + 돼지갈비 이렇게 세트이고
돼지특수부위 세트는 가브리살 + 꼬들살 + 천겹살 + 뽈살 이렇게 세트에요!

1인당 2,500원 상차림비가 있지만
그래도 다른고깃집보다 가성비가 엄청 좋아요!
저렴한 가격의 고기지만 고기 퀄리티도 좋고 신선해서
맛있게 먹기 좋아요!

사이드로 물냉면을 주문했는데 4천원에 양도 푸짐하고 시원하니
해장되는 맛이였어요ㅎㅎ
2천원의 계란후라이 3개도 시켰는데
귀여운 반숙란이 제공되어서 넘 만족하고 먹고왔던 식당입니다!

종각역에서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가성비좋은 종로정육식당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12:00~02:00
전화번호
0507-1312-9373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4길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