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보광동 맛집 ) 신선한 고기를 판매하는 한일정육식당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보광동맛집 한일정육점식당입니다!

저희동네 맛집인 한일정육점식당은 
제가 어렸을때부터 자주가던 맛집인데요ㅎㅎ
이번엔 친구들과 한잔 걸치기위해서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우선 돼지고기를 주문했습니다
크으...고기 떼깔만 봐도 신선한게 느껴지죠?
역시 오래된 맛집이라 그런지 고기가 진짜 맛있어요!

같이 나온 찌개도 고기랑 완전 잘어울렸어요

반찬도 엄청 푸짐하게 나오는게 
한잔하기 딱 좋더라구요~
예전에 어렸을때 방문했을땐
내가 이렇게 술을 마실 줄 몰랐는데,,,(현타)

크으,,,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었습니다ㅎㅎ
삼쏘,,,는 사랑이얌

그리고 시킨 차돌><
진짜 영롱하다영롱해
고기떼깔이 장난아니죠ㅠㅠ
엄청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1인1냉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배터질뻔했어요
오늘 푸파 찍는다 딱기다려

고기와 넘 잘어울렸던 보광동맛집 한일정육식당의 비냉><
고기의 기름진 맛을 싸악 내려가게해주더라구요!

이건 디저트로 먹은 쿠키~~~
내가 만든 쿠키~~~~ 
갑분 뉴진스
여튼 넘 맛있게 먹고왔던 보광동 맛집 한일정육점식당이였습니다
 
 
보광동에 위치한 오래된 맛집 한일정육점식당!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한잔하기 딱 좋아요!
소고기 돼지고기 다 판매하는데 고기 질이 정말 좋은곳이에요!
냉면까지 시키면 고기의 기름진 맛을 싸악 내려가게 해줘서 
냉면도 같이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