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리단길 맛집 ) 내돈내산 해장 쌀국수 포포유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에 있는 맛집인
포포유입니다!

저는 회사가 용산이라 용산근처에 있는 맛집들을
자주 찾고 방문하는데용
이번에 지나가다가 발견한 쌀국수집인 포포유를 방문했습니당ㅎㅎ

포포유는 이렇게 메뉴판이 밖에 있더라구요~

용리단길 맛집 포포유의 영업시간!
아침 10시부터 해장쌀국수를 판매한다고하네용ㅋㅋㅋ

오 뭔가 들어본이름이라 당연히 체인인줄알았는데
체인점이 아니라고 하는 용리단길 쌀국수 포포유

워낙 맛집이라 웨이팅이 있나봐욤..!

용리단길맛집 포포유!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앉으시면 됩니당~
다이어터를 위한 저칼로리 음식도 있었어요!

테이블이 많았지만 사람이 그만큼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ㅠ

각 좌석마다 세팅되어있는
쌀국수의 소스들~

아 그리고 영수증리뷰를 하시면
직접만든 파운드케잌을 주신대요!
참고하세용

메뉴가 다양했는데 밥메뉴도 있더라구요~
새우게살볶음밥 12,000원입니다!
오 근데 이거 존맛이였어용ㅋㅋㅋㅋ

밥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국물도 같이 주시나봐욤ㅎㅅㅎ
 

이것은 제가 주문한 쌀국수!
포포유 콤비네이션 13,000원입니다
양지 차돌 도가니는 다 들어가고
1번 미트볼 2번 깐양 3번 사태 이렇게 인데
저는 2번 깐양을 주문했어용ㅎㅎ

이건 같이온 무그님이 주문한 3번 사태인데
사실 비쥬얼상 다를게 없죠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국물이 끝내줘요...
둘이서 한입씩 떠먹고 우와//.. 존맛이다 했어용

아니 근뎈ㅋㅋ 저희가 바보였던게
양이 지나치게 많다고 생각했는데
저희가 큰사이즈를 시킨거였어욬ㅋㅋㅋ
작은 사이즈도 있는데 어쩐지 많더라
바보,,,
안에 고기도 엄청 듬뿍 들어있고 면발도 넘 맛있었어요><
요 근처 쌀국수집중 베스트에요..!
완전 해장완료했죠ㅋ

그리고 영수증리뷰를 작성하고 받은 파운드케이크
와.. 무슨 카페에서 만든 파운드케이크보다 더맛있는지
포포유가 PHO FOR YOU네용ㅋㅋㅋㅋㅋ
넘 만족스럽게 먹고왔던 쌀국수집
포포유였습니당ㅎㅎ
 
 
용리단길에 위치한 쌀국수맛집 포포유!
포포유 콤비네이션 쌀국수를 먹었는데
1은 미트볼 2는 깐양 3은 사태 이렇게 들어가고
기본으로 도가니 차돌 양지가 들어가있어용
국물도 엄청 맛있고 고기도 듬뿍들어가있어서
배터지게 먹었네용ㅋㅋ
국물 한입 떠먹는 순간 해장이 완료되는 그런 맛집이에요
전날 과음하셨다면 10시부터 해장쌀국수를 판매하는
포포유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