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종로 맛집 ) 이색적인 음식 호랑이도삭면 종로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종로에 위치한 호랑이도삭면입니다!

요즘 SNS에서 도삭면이 엄청 흥하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주변에 찾다가 종로에 호랑이도삭면이라는 곳이있길래
주말에 방문했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니 혼밥하기 좋은 바좌석과 테이블이 여러개 있었어요!

물잔도 감성있었던 종로맛집 호랑이도삭면

기본반찬은 여기 셀프코너에서 가지고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금 호랑이 도삭면을 네이버플레이스리뷰를 남기면
영화티켓을 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남기고 티켓을 받았어용!!!

그렇게 기대하고 기대했던 호랑이도삭면의 곱창도삭면!
아 .. 근데 이게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저는 향신료 있는 음식을 못먹거든요ㅠㅠ
세상에 마상에.. 엄청 이국적인 맛이나서 못먹겠더라구요..
띠로리...
곱창도 살짝쿵 냄새가나서 제스타일은 아니였는데
같이 온 방구는 이런음식을 잘먹어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도삭면이란 커다란 밀가루 반죽을 도마위로 올리고 도삭면 전용칼로 썰어서 끓이는 면이라고 하더라구요!
면이 엄청 두껍고 쫄깃한 맛이였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입니다!
향신료를 못먹는 저로써는 단무지를 가장 많이먹었어요

우육비빔미육...!
이것도 역시 향이 엄청 세더라구요
위에 올려진 우육은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근데 면자체에서 향이 많이나는 음식이라서 
저는 다시는 안먹을거같더라구요ㅠ

 
종로에 위치한 도삭면 맛집 호랑이도삭면!!
도삭면이란 커다란 밀가루 반죽을 도마위로 올리고 도삭면 전용칼로 썰어서 끓이는 면이라고 하더라구요!
면이 엄청 두껍고 쫄깃한 맛이였어요
그런데 향신료 맛이 엄청 쎄서 
향신료 향 좋아하시는 분들만 드시는걸 추천해요ㅠㅠ
제가 주문했던 곱창 도삭면과 우육비빔우육둘다 향이 엄청세더라구요
향신료맛이 많이나는 음식을 못먹는 저로써는 
좀 힘든맛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