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리단길맛집 ) 줄서서먹는 돈까스맛집 서울3대돈까스 북천돈까스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3대 돈까스중 하나인
웨이팅해서 먹는 돈까스집인 북천돈까스입니다!

저는 평일 점심에 회사근처에 있는 용리단길맛집인 북천돈까스에서 돈까스를 먹기위해 
점심시간 땡 하자마자 달려왔습니다
달려왔음에도 불구하고 줄을 서있었죠...

빠른 주문을 위해 줄서있는 동안에 주문을 받아주셔서
종류별로 돈까스를 골랐어요!
브라운과 로스가스는 세트와 단품선택이 가능한데
화이트돈까스는 무조건 세트라 우동이 함께 제공됩니다!

들어오니 역시나 만석이였죠

기본으로 제공이되는 깍두기><
이거 진짜 맛있어요ㅋㅋ

그리고 단무지><
역시 돈까스엔 단무지 무조건이죠ㅋㅋ

각 항아리에 담겨있는걸 먹을만큼씩 덜어서 드시면됩니다~

완전 경양식에 한식점 같은데
주방은 또 일식처럼 해놓으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뭔가 귀여움

이것은 세트가 아닌 단품에 나오는 우동국물!

그리고 이것은 화이트돈까스 세트에 같이나온 우동이에요!
국물이 시원하니 돈까스와 잘어울리더라구요~

두둥 가장 기본돈까스인 브라운돈까스!
여기는 무조건 부먹으로 제공이되는데
전 어차피 처먹파라 상관없긴한데 부먹이 더좋아요ㅋㅋㅋㅋㅋ

촉촉한 돈까스...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죠 
진짜 왜 줄서서먹는지 알거같은 맛이였어요
로스가스의 소스와 화이트 소스를 섞은건가...
딱 그 중간의 맛이났거든요

그리고 이것은 유일하게 찍먹으로 나오는 로스가스!!!
돈까스들이 각 샐러드와 밥 그리고 피클 생강 이렇게 제공이되더라구요!

유일하게 나온 찍먹으로 돈까스가 엄청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어요!
대박 이거 소스가 완전 취향저격이더라구요!!
저는 이 로스가스가 제일 제 취향이였어요!

그리고 비쥬얼이 미친 화이트돈까스!
사실 이 돈까스가 가장 기대되었던 돈까스였어요!
화이트돈까스는 물릴수 있으니 할리피뇨가 함께 제공이되더라구요~

꾸덕꾸덕한 소스의 화이트돈까스!
딱 하나 먹었을땐 너무 맛있었는데
두개째는 물려서 못먹겠더라구요...

종류별로 먹어보고싶어서
3명이서 와서 하나씩  시켜서먹어보고 맛을 평가해보았습니다
로스가스는 소스가 따로 제공되는 찍먹이고, 
브라운 돈까스와 화이트돈까스는 소스가 부어서나와요
저는 찍먹부먹 상관없이 처먹파라 셋다 맛있게 먹었지만
부먹파 찍먹파 중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브라운. 로스가스는 단품/세트 선택이 가능한데
화이트돈까스는 무조건 세트로만 시켜야하고 세트는 우동이 제공이됩니다
돈까스는 샐러드 생강 피클 그리고 밥 이렇게 제공됩니다!
 
저는 3개의 종류 돈까스중 로스가스의 소스가 가장 맛있었는데
저의 일행분들은 브라운돈까스가 가장 맛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비쥬얼은 사실 화이트돈까스가 가장 맛있어보였는데
한입먹었을땐 넘 맛있었지만 두개이상은 물려서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할라피뇨가 같이 제공이되나봐요!
서울 3대 돈까스라는 북천돈까스!!
왜 웨이팅해서 먹는지 알것같더라구요~
넘 맛있게 먹고왔던 곳입니다!
 

영업시간 : 11:00~21:00 
(14:00 에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 02-796-2461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길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