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리단길 피자 ) 용리단길 맛집 범스피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에서 먹었던 피자맛집
범스피자입니다!

저는 불타는 금요일을 행복하게 보내기위해서
친구들과 용리단길에 있는 범스피자를 방문했습니다!

노피자 노라이프ㅋㅋㅋㅋㅋ 귀엽네용

용리단길 맛집 범스피자에 입장!

웨이팅이 있을때는 테이블링 하시라고 하네용

범스피자!

역시 피자엔 맥주라그런지
냉장고에 맥주가 엄청 많더라구요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화장실도 내부에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만석이였죠...

저희는 3명이서 방문했는데요
3명이서 방문하면 피자2판에 사이드하나, 
피자1판에 사이드2개 이렇게 시키는걸 추천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피자1판이랑 사이드 2개를 시켰습니다!

피자에는 필수인 피클

그리고 여러가지 소스들!

컵도 호랑이가 그려져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

여자들이란... 다들 제로로 음료를 시켰어요 ㅋㅋㅋㅋ

먼저 나온 감튀!
치폴레 프라이즈로 주문을 했는데
이게 소스가 엄청 중독적이고 매력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베스트메뉴인 베이컨체다피자!
스파이시 소스,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베이컨, 이탈리안 소세지가 들어갔다는데용
화덕피자라서 도우가 엄청 쫀득하고 소스가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할라마요 윙도 나왔는데
샐러리와 소스가 함께나오더라구요~
저 소스는 나중에 피자를 찍어드셔도 된다고 했어요
 
할라마뇨윙 ㅠㅠ 이거 소스가 예술이네
진짜ㅠㅠㅠ 매콤한 할리피뇨와 마요네즈 소스의 궁합이 좋더라구요~

샐러리까지 아삭하니맛도리~

마무리는 귀엽둥이 밥이로,,,
 
용리단길에 위치한 피자맛집 범스피자
화덕피자라 도우가 엄청 쫀득하고 맛있어요!
사이드 메뉴인 치폴레 프라이즈 
소스가 중독적이고 매력있고, 
할라마요윙은 매콤한 할리피뇨와
마요네즈 소스의 궁합이 좋아서
넘 맛있었습니다
용리단길 맛집 범스피자에서 피맥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