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산 맛집 ) 용산 백반집 3가식당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산에 위치한 가성비 백반집
3가 식당입니다!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간단하고 저렴한 밥집을 찾다가
회사 근처에 있는 3가식당을 방문하게되었습니다!

3가식당은 금영빌딩 지하에 위치해있어요!

한번 들어가볼게요~

점심은 11시부터 2시까지 영업을 하니 참고하세용ㅎㅎ

용산 맛집 3가식당은
충남식당에서 이름을 바꾼것 같더라구요~

용산맛집 3가식당의 메뉴판!
백반이 8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이더라구요~

오홋 이 멋진 피규어들><

용산 맛집 3가식당은 좌석에 앉으면
처음에는 반찬을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모자라면 이 셀프코너에서 직접 퍼오면 되더라구요!
8천원이라는 가격에 이렇게 반찬이 무한으로 제공된다니
대박이지않나요?

오늘의 기본반찬은 어묵, 생선깟,, 콩나물, 단무지. 미역줄기, 도토리묵이였어요!
매일매일 조금씩 반찬이 변경이되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신선한 재료로 만든 떡볶이!
떡볶이는 먹고싶은만큼 퍼오시면 되는데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3천원이 발생되니 참고하세요
(넘 맛있어서 남길일이 없긴했어요ㅋ)

그리고 반찬이 다 나오고
나왔던 밥과 김치짜글이 그리고 국!!!
우와,, 음식 퀄리티 대박이지않나요?
8천원에 짜글이에 두부국까지 제공이되는데
간이 엄청 짜지도 싱겁지도않고 딱 제입맛에 맛더라구요!

그리고 인당 2천원씩 추가해서 주문한 소세지와 스팸 그리고 계란후라이!
완전 맛있는거 있죠ㅎㅎ 추가하길 잘한것 같았아요ㅎㅎ

그릇 싹싹 긁어먹고 왔던 맛집 3가식당이였습니다!

용산에 위치한 가성비 백반집 3가식당
8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반찬과 밥이 무한으로 제공이 되는데,
반찬 퀄리티도 넘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올 것 같은 맛집이에요!
집밥느낌의 밥집을 찾으신다면
용산맛집 3가식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