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리단길 맛집) 용리단길 피자 코요테살룬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에 위치한 피자집
코요테살룬입니다!

저는 회사 점심시간에 칼국수를 먹으러가다가
바람이 너무 불고 추워서 급 동선을 틀고 회사 근처에있는
코요테살룬을 방문했습니다!

들어오니 테이블마다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있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용리단길맛집 코요테살룬의 메뉴판입니다!
점심메뉴와 저녁메뉴가 따로 있더라구요~
저는 점심에 갔기때문에
런치3인세트 6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런치3인세트는
샐러드+파스타+피자+콜라3잔 이렇게 제공이되더라구요~
저녁에와서 맥주랑 한잔해도 넘 좋을 것 같더라구요~

식기도구도 넘 깔끔하니 분위기가 좋았어요!

시킨지 얼마 되지도않았는데
바로 나왔던 청포도 샐러드!!

부드러운 코테이지 치즈를 난에 싸서 상큼하게 즐기는
수요미식회 코요테살룬의 대표메뉴라고하는데요!
난을 찢어서 그위에 치즈랑 샐러드를 드시면됩니다!

치즈가 생각보다 담백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난위에 치즈와 샐러드 포도를 야무지게 올려서 먹었는데
진짜 ㅠㅠㅠ 넘 맛있어서 다들 감탄했어요!

그리고 이날은 오일파스타밖에안된다해서
오일파스타로 주문했는데요
튜나오일파스타로 참치와
오일파스타의 조화가 끝내주더라구요~
위에 루꼴라와 토마토가 올려져있는데
소스가 진짜 존맛이였어요!!!

그리고 루꼴라프로슈토!!!
저희는 피자는 뭐먹지 고민을하다가
직원분께 추천을 받았는데
루꼴라가 잘나간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루꼴라가
듬뿍올려져있어서 피자가 진짜 맛있었어요!
도우도 쫀득한 화덕피자라 더 맛있더라구요~

피자와 파스타의 조합은 못참지!!!

루꼴라가 듬뿍 올라가서 더더욱 맛있었던
용리단길맛집 코요테살룬의 루꼴라피자!

피자 파스타와 잘어울리는 할라피뇨도 부탁해서 받았는데
저희가 넘 많이먹었는지 나중에는 2통을 주시더라구욬ㅋㅋ
감사합니다,,,!
직원분들도 다들 넘 친절하시고 피자도 맛있어서
만족하고 왔던 맛집 코요테살룬이였습니다!

용리단길에 위치한 피자맛집 코요테살룬!!!
점심에가면 런치세트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오일파스타가 넘 맛있고,
루꼴라프로슈토피자 위에 루꼴라가 듬뿍 들어가있는데
화덕피자라 도우도 쫀득하니 넘 맛있어요!!!
그리고 부드러운 코테이지
치즈를 난에 싸서 상큼하게 즐기는
코요테살룬의 대표메뉴인
청포도 샐러드까지 넘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역시 수요미식회 맛집인 이유가있더라구요~
용리단길을 가시게된다면
코요테살룬에서 피맥하시는거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