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보광동 맛집 ) 싱싱하고 맛있는 보광동 횟집 81회수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보광동에서 자주가는 술집인
81회수산입니다 ㅎㅎ


저는 회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ㅎㅎ
요즘 겨울이라 회를 더 자주먹게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요 며칠 81회수산을 자주 방문했습니다


일단 보광동맛집 81회수산은 기본반찬으로 이렇게 세팅을 해주십니다


따끈한 국물도 주시고 ㅎㅎ


제가 좋아하는 콘치즈도 주셔요 ㅎㅎ


케켘 그리고 소주는 절대 빠질 수 없죠 ㅎㅎ
오늘은 새로로 달릴거에요~


그리고 여기... 매운탕 진짜 맛있어요ㅠ 감동적....
회한점먹고 소주한잔한다음
매운탕으로 해장... 크으... 완벽 그잡채라구요


저희는 광어를 시켰는데 위에 방어도 살짝 올려주셨는데
진짜 ㅠㅠ 영롱하지않나요 ㅎㅎ
보광동 횟집 81회수산은 회들이 엄청 신선하고 쫄깃해서 넘 맛있어요 ㅎㅎ


보광동에 위치한 횟집 81회수산은
회들이 엄청 신선하고 쫄깃해서 넘 맛있어요 ㅎㅎ
매운탕도 얼큰하니 맛있어서 소주를 부르는 곳이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