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종로맛집 ) 타코맛집 슈가스컬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종로에위치한 타코맛집 슈가스컬입니다!

저는 일요일 점심 교회회식으로 종로를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도심속 멕시코로 초대받았어요 ㅎㅎ
8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두둥 인테리어부터가 넘 이국적이죠

근데 들어오는 입구가 무슨 놀이기구타는줄알았어욬ㅋㅋㅋ
음악잌ㅋㅋ 대박ㅋㅋㅋ진짜 방문하시면 알거에요!!

인테리어도 완전 예쁘게 꾸며놔서 취향저격이더라구요!!!
분위기까지 좋으니 기분이가 넘 좋았어요

종로맛집 슈가스컬의 메뉴판!!!
크으 타코전문점답게 타코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에이드 무료제공이라고 하니깐 참고하세용ㅎㅎ

분위기가 넘 좋아서 정말로 여행온기분이였어요ㅎㅎ

각 좌석마다 세팅되어있는 그릇과 포크 칼

가장 먼저 나온 스프같은 느낌의 포솔레와 나초!
나초를 찍어드시면되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여????
색다른 조합 완전 꿀조합!

그리고 타코플래터+나쵸칩스를 시켜서 나온 나초!

콜라는 다.이.어.트 하니깐 제로콜라로 주문했어요^^

통 돼지고기와 족발을 넣어 부드럽게 끓여낸
매콤한 멕시코 전통스프요리인 포솔레는
이렇게 나초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타코플레터의 소스들!

그리고 저희는 브리또볼도 주문했는데요!

함께나온 소스를 먼저 뿌린후

야무지게 섞어줬어요!
멕시칸 하이스와 함께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들을 즐길 수 있는 샐러드인데용 ㅎㅎ
넘 맛도리더라구요~

그리고 대망의 타코플래터!!!!
엄청 푸짐하게 플래터에 담아서 나오는데요!
카니타스, 바바코아, 까르네아사다, 쉬림프 타코를
각각 2조각씩 모아놓아 즐길 수 있는 샘플러에요 ㅎㅎ

저희는 4명이라서 다른종류로 2가지씩 먹었는데
다 맛있더라구요!!
또띠아가 완전 쫀독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소스가 있어서
취향것 골라서 찍어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넘 좋더라구요

넘 맛있었던 새우타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눈과 입이 즐거웠던
종로맛집 슈가스컬 종로점이였습니다!

종각역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타코맛집 슈가스컬!!
입구로 들어가는 순간
놀이공원에 온 기분이 드는 음악이 나와요 ㅋㅋ
매장 인테리어도 넘 잘꾸며놔서 이국적이더라구요~
그리고 여러가지 맛있는 타코와 브리또볼 등등
맛있는 음식들도 많아서
눈과 입이 즐거운 종로맛집 슈가스컬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