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익선동 갈매기살 골목 )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는 종로고깃집 익선세겹살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익선동 갈매기살골목에 위치한
익선세겹살입니다!

저는 익선동을 돌아다니면서 고깃집을 찾는데
가는곳마다 마감을 했다더라구요ㅠㅠ
익선동은 전부 일찍 문을 닫아서 12시까지 영업하는 익선세겹살에 방문했습니다!
맨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야외에도 좌석이있더라구요

사실 야장좌석에 앉고싶었지만...

좌석이없어서 안으로 들어왔어욤

 들어와서 목살1인분 갈매기살1인분을 주문했더니
우선 김치부터 올려주셨어요!

기본반찬구성도 알차고 다양하게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기본으로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제공되는
훌륭한 맛집이였어요ㅋㅋ

 후후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는
갈매기살과 목살!!!
그리고 버섯까지 구워주시더라구요~
사실 익선동 갈매기골목 지나다니면서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이번에 먹어봐서 넘 좋았어욤ㅎㅎ

노릇노릇~
고굽남 ( 고기 굽는 남자 ) 방구가 고기를 참 잘구워주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죠~

 맥주는 테라로~
시원하게 입가심겸 테라맥주도 주문했습니당ㅎㅎ

그대의 눈동자에 치얼스!
시원한 맥주한잔에 고기한점.. 이게 힐링이지

김치랑 야채 그리고 버섯까지 고기랑 같이구워주니 더 맛있더라구요~

 마무리로 물냉~
고기의 기름진게 아주 싸악 내려갔습니다ㅎㅎ
 
익선동 갈매기살 골목에 위치한 익선세겹살!
다른 갈매기살집들을 일찍 마감하는데
익선세겹살은 12시까지 영업하는데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야장처럼 먹더라구요~
고기도 신선하고 맛있고
기본으로 계란찜과 된찌가 제공되는 훌륭한맛집이에요!
사이드로 물냉면까지 깔끔하게 먹고왔더니 완전 맛도리~!
익선동에 위치한 익선동맛집 익선세겹살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11:00~23:30
전화번호 0507-1488-7772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8길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