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용리단길 맛집 ) 용산 맛집 꺼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 맛집 꺼거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용산 최애맛집 꺼거를 방문했습니다!

제가 먼저 도착해서 주문을 먼저 했습니다!
여기 이 주문서에 체크해서 직원분들께 드리면 되더라구요~

용리단길 맛집 꺼거의 메뉴판!
다양한 중식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제 최애메뉴인 오이무침!!

새콤하니 정말 너무 맛있어요!!!

아삭아삭하니 식감도 맛있고 오이라서 살도 안찌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쏸라펀!!!

매콤새콤한 맛이 별미인 얼큰한 닭 육수로 

다진 돼지고기와 고구마 당면을 함께 먹는 충칭요리입니다!

국물이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오이무침과의 조합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중화비빔밥!

매콤달큰 소스 야채 돼지고기 오징어를 웍에 볶아 식사로도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꺼거표 중화비빔밥!!

무난무난하게 먹기 너무 좋은 맛이였어요~

그리고 춘권!
야채를 넣어 담백하면서도 바삭 촉촉한 중국식 밀전병 튀김과 특제소스!

겉바속촉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맛없없인 크림중새우!

통통한 새우를 바삭하게 튀겨 입안 가득 고소, 달큰한 한 줌 뿌린 레몬으로 상큼함을 더한 크림새우!!!
소스가 너무 매력적이도 가장 맛있었어요!!!

  맛이 없는 메뉴가 없었던 용리단길 꺼거 추천드립니다!!!

용리단길에 위치한 용리단길 맛집 꺼거!

제 최애 맛집인데 분위기도 이국적이고 이색적인 음식들을 판매하는곳입니다!

새콤하니 너무 맛있었던 오이무침,

매콤새콤한 맛이 별미인 얼큰한 닭 육수로

다진 돼지고기와 고구마 당면을 함께 먹는 충칭요리인 쏸라펀,

매콤달큰 소스 야채 돼지고기 오징어를 웍에 볶아 식사로도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꺼거표 중화비빔밥,

겉바속촉의 춘권,

마지막으로 통통한 새우를 바삭하게 튀겨 입안 가득 고소, 달큰한 한 줌 뿌린 레몬으로 상큼함을 더한 크림새우
소스가 너무 매력적이도 가장 맛있었어요!!!

용리단길에서 맛집을 찾으시면 용산 꺼거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 월~금 11:30~22:00 토,일 : 11:30~21:00
전화번호 : 0507-1420-5433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