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잠실 맛집 ) 잠실 소피텔 맛집 잠실 솥밥 도꼭지 KT송파타워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잠실에서 먹고 온 솥밥 포스팅입니다!

저는 주말에 친구들과 잠실을 방문했는데요
뭘 먹고 싶냐는 친구의 말에 솥밥을 외쳤더니
솥밥맛집 리스트를 쭉 주더라구요ㅋㅋㅋ
거기서 동선이 맞는 도꼭지를 예약하고 갔습니다!

여기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에스컬레이터까지 올라가면 됩니다!

짜잔 그토록 바라던 솥밥집 도꼭지에 도착했어요!

웨이팅을 하셔도 되고,
저희는 2시 예약을 잡아놔서 시간 맞춰서 왔어요~

밖에 메뉴판이 있어서 잠깐 기다리면서 골랐죠

잠실 솥밥 도꼭지!

잠실 솥밥 도꼭지의 메뉴판!
참고하세요~

안으로 들어오니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있어요!

가장 먼저 계란찜을 주시는데 식전에 먼저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솥밥과 어울리는 김치!
역시 김치 킬러인 저는 김치를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솥밥에 넣어서  먹는 버터인데
반씩 넣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이거 진짜 고소하니 맛도리에요!!
솔직히 하나 다 넣어도 상관없을둣합니다!

그리고 뜨끈한 장국!

솥밥을 싸먹을 김도 있네요~

그리고 너무 맛있었던 오동통한 낙지젓갈!!
낙지가 엄청 오동통하니 씹는맛이 예술이더라구요~

이것은 친구가 주문한 계절솥밥+삼치구이였는데
삼치구이가 엄청 실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살이 야들야들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이것은 계절 솥밥!!
그냥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간 솥밥이에요!

이것은 다른 친구가 주문한 도미솥밥이에요
부드러운 도미가 들어가서 해물맛이 나는 솥밥이였어요~

이것이 제가 주문한 전복솥밥입니다!
정갈한 한차림이죠ㅎㅎ

전복이 통으로 들어가있는데 먹기 좋게 손질해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전복이 들어가서 너무 맛있었던 전복솥밥!!

우선 그릇에 솥에 들어가있는 밥을 다 빼서 버터와 잘 섞어서 먹어줍니다!
진짜 버터의 풍미가 살아있어서 넘 맛있어요!!

그리고 솥에 있는 밥으로 쑹늉을 만들어서 먹어주면 완벽 그잡채!
솥밥은 처음이였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왔던 잠실 맛집 도꼭지였습니다!
 
잠실에 위치한 잠실 솥밥 도꼭지!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2시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그 시간에도 웨이팅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도미솥밥, 계절솥밥 + 삼치구이, 전복솥밥 을 주문했습니다
도미솥밥은 야들야들한 살이 맛있었고,
야채가 들어가 있는 기본 계절솥밥 + 삼치구이는 솥밥은 기본적인 맛이였고,
삼치가 부드럽고 촉촉해서 밥도둑이 따로없었어요!
전복솥밥은 전복이 통으로 들어가있는데 손질을 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우선 솥밥이 나오면 솥에 있는 밥들을 그릇에 담고 버터랑 잘 섞어서 먹어주면 되는데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밥을 뺀 솥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쑹늉을 만들어서 마무리해주면 됩니다!
기본 반찬도 훌륭하고 솥밥도 넘 맛있었던 잠실 맛집 도꼭지였습니다!
 

영업시간 : 11:00~21:50
전화번호 : 02-422-0431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로 209 KT송파타워 12,13호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