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맛집

성수 맛집 ) 줄서서 먹는 능동육회비빔밥 능동미나리곰탕 능동미나리 성수직영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성수맛집 줄서서 먹는 능동미나리 성수직영점입니다!

저는 친구와 주말에 성수를 방문했는데요~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성수에서 줄서서 먹는다는 능동미나리를 방문하였습니다!

앞에는 웨이팅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2층으로 안내받아서 가는중...

미끄럼 주의!

성수맛집 능동미나리의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죠~

다 유명하긴한데 식사하기에 좋은 능동육회비빔밥과 능동미나리 곰탕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주시는 미나리무침! 젓갈! 깍두기!

미나리가 듬뿍 들어간 육회였는데

육회가 아주 신선하니 맛있었고 미나리를 좋아하는 저는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그리고 미나리곰탕은 뜨끈한 국물에 미나리가 송송 잘라져서 들어가있는데

국물이 깔끔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둘의 조합이 아주 좋았던 성수맛집 능동미나리!

안에 이렇게 수육도 가득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한끼 챙겨먹었네요~

육회비빔밥도 너무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던 능동미나리였습니다~

 

성수에서 줄서서 먹는 맛집 능동미나리 성수직영점!

줄서서 먹는만큼 음식들이 맛있었는데요~

기본반찬으로 미나리무침 젓갈 깍두기가 나오는데 맛있었고

능동미나리곰탕은 국물이 깔끔하고 수육도 듬뿍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한끼먹기 좋았고

능동육회비빔밥은 육회가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성수에서 깔끔하게 한끼 먹기 좋은 맛집 찾으시면 능동미나리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 10:00~02:00
전화번호 : 0507-1488-8183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