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판교술집 ) 판교오뎅바 일편뎅심 판교직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판교술집 일편뎅심 판교직영점 입니다!

저는 간만에 친구를 만나기위해서 판교를 방문했는데
판교주민 친구가 추천해준 일편뎅심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좌석마다 오뎅바가 있는데 감성이 대박이더라구요!
이미 SNS에서도 핫했던 핫플레이스인데 기대가 되었어요!

기본반찬으로 이자카야 반찬이 나왔어요!

일편뎅심의 주류메뉴판!
역시 오뎅바답게 사케와 일본주가 가득이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국산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소주를 시켰어요ㅋㅋㅋㅋ

물잔마저도 감성있었던 판교술집 일편뎅심!

점점 취한게 느껴지는 사진실력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안주메뉴판인데 오뎅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기억은 안나지만 친구들이 알아서 주문해주었습니다

참이슬 후레쉬로 달려볼게요!

오뎅과 물떡?? 도 넣어주셨는데 사진찍으려는데
친구가 갑자기 법규를 날리네요^^
이런사진을 메인사진으로 걸어야해서 킹받지만 이날 취해서 사진이 별로 없기에 메인으로 겁니다...
근데 진짜 국물이 엄청 맛있었어요!
국물이 엄청 진하고 맛있고, 오뎅도 신선했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 딱 맞았던 오뎅바에요
인생 오뎅집이라고 할 정도로 국물이 맛도리였던 일편뎅심이였습니다!
 

영업시간 : 월~토 18:00~02:00 일 17:00~01:00
전화번호 : 0507-1317-9792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14-1 1층 106호 일편뎅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