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왕십리 저렴한 술집 맛집 포차쌀롱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왕십리에서 저렴하게 한잔하기 좋은 포차쌀롱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간단하고 저렴하게 먹기 좋죠~

새로살구 마시면 볼펜을 준다는데...
저는 그냥 새로 마실래욤...

조명이 화려하니 술한잔 하기 좋은 왕십리 술집 포차쌀롱!

오늘은 처음처럼으로 달려주었어요~
흐흐

기본안주로 라면이랑 과자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과자로 선택했고 과자는 랜덤으로 나오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중 하나인 포스틱으로 주셨어요!

크크 배가 고파서 시킨 짜계치!!
반숙계란에 치즈 그리고 짜파게티의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우삼겹숙주볶음은 간도 짭쪼름하니 딱 술안주로 좋더라구요~~~
숙주도 듬뿍 우삼겹도 듬뿍!

짜빠게티 먹을때 김치 없으면 못먹는 1인이라 요청했더니 주셔서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왕십리에 위치한 왕십리 맛집 포차쌀롱!
한양대 근처에 있는 대학가 술집이라 그런지 안주가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가성비 있게 맛있는 안주를 먹을 수 있는 한양대맛집 포차쌀롱 추천드립니다!
 

전화번호 : 0507-1351-2297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5길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