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홍대 술집 ) 홍대 이자카야 도쿄쿠루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홍대 이자카야 도쿄쿠루미입니다!

저는 평일 저녁 퇴근 후 회식으로 홍대 술집 도쿄쿠루미를 방문했습니다!

안에 들어오니 테이블이 여러개 있어요!

홍대 술집 도쿄쿠루미는 바 좌석도 있어서 혼술하기에도 좋아요~

인테리어도 감성있죠~

쇼케이스 냉장고에는 여러가지 주류가 있네요~

홍대 술집 도쿄쿠루미의 메뉴판!
여러가지 이자카야 메뉴들이 있네요~

그리고 사케메뉴판!

끼야~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기린생맥주!

저희는 하이볼과 기린 생맥주로 우선 입을 축여주었죠

첫번째로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딱 좋은 스끼야끼!!!
소고기 등심과 다양한 채소ㅗ아 버섯을 특제 간장소스에 자작하게 익혀먹는 냄비요리에요!

그리고 꼬치들!!
항정상이 제 원픽이였어요...!

스끼야끼와 꼬치의 조합...!
완전 술이 술술 들어가는 조합이죠~

소고기 등심은 고기가 엄청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소고기를 얇게 썰어서 주신건데 하나씩 넣어서 익혀 먹으면 됩니다!

여기 이 노른자소스에 찍어먹으면 일품이에요!

보글보글 너무 맛있게 익어가는중!!

꼬치구이가 곧이어 또 나왔는데 존맛탱이더라구요~

그리고 동해 소주도 한병 시켜주었죠
저같은 술쟁이는 새로 진로 참이슬 처음처럼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동해소주로 만족했어요~

그리고 치킨카츠!!
바삭한 치킨카츠와 일본식 수제 카레를 곁들인 요리인데
이거 카레가 대박이더라구요!!!!
바삭한 카츠를 카레를 찍어서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아까 그 소고기등심을 스끼야끼에 야무지게 먹어주었죠

그리고 홍대 이자카야 도쿄쿠루미의 시메사바보우즈시!!!
특제 다시마 레몬초에 초절임한 도쿄쿠루미 스타일의 고등어 봉초밥!!
고등어가 신선하니 맛있더라구요~~

안키모라는 아귀간요리인데
장시간 부드럽게 조린 바다의 푸아그라에요!!

화이트 와인 한잔도 받아서 먹었는데
제스타일이더라구요!!!
깔끔하니 해산물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곧이어 나온 오꼬노미야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를 도대체 몇개를 먹는지^_^
이게 끝이아니에요

큐리포테이토샐러드!
부드러운 수제감자 샐러드와 청량한 오이를 곁들인 요리인데 플레이팅이 넘 귀엽죠!

마른안주도먹고...

연어머리와 연어구이...
이거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참치!!
그냥 배터지게 회식하고 왔던 행복한 홍대맛집 도쿄쿠루미 였습니다!
 
홍대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도쿄쿠루미!!
바 좌석도 있고 테이블도 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안주들도 꼬치에서 나베 스끼야끼 사시미 튀김 등등 엄청 많았어요
사장님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너무 맛있으니 재방문 의사 100%에요
회식으로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도쿄쿠루미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 17:00~01:00
전화번호 : 070-7766-0807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42-13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