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용리단길 카페 ) 올드페리도넛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버터넛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산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올드페리도넛의 포스팅입니다


평일 점심에 용산 아이파크몰을 방문하였는데
사람들이 줄서있길래 보니깐 올드페리도넛이 생겼더라구요!
예전에 먹어봤는데 넘 맛있었어서 바로 줄을 섰습니다


크림이 가득있는 올드페리도넛의 자태...

저는


한켠에는 굿즈도 가득있었죠


초코초코한게 넘 맛도리같아보이더라구요


아 올드페리도넛은 6층에 공용공간에서
취식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12시반에 도착했는데
음료는 10시반부터 도넛은 11시반부터 판매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줄서서 바로 구매 할 수 있었죠 ㅎㅎ


용산아이파크몰 카페 올드페리도넛의 메뉴판입니다
도넛 그림과 속안에 내용물을 보여줘서
고르기 편했어요 ㅎㅎ


요즘은 현금없는 매장들이 많이 보이는데
용산 아이파크몰카페 올드페리도넛도
현금없는매장이더라구요!
그리고 워낙 인기가 많은 도넛이다보니
1인 6개구입으로 제한을 두고있었어요


솔직히 다먹고싶었지만
다이어트^^ 하느라^^;;
버터넛을 골랐어요!


아름다운 도넛들의 자태...
진짜 비주얼부터 끝장난다구요ㅜㅜㅜ


그리고 여러가지 색상의 예쁜 우유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도넛을 꾸밀 수 있는 초도 준비되어있더군요 ㅎㅎ


넘 맛있는 용산아이파크몰카페 올드페리도넛!


버터넛 하나를 포장해서 야외로 나왔어요 ㅎㅎ


버터스카치의 풍미에 글레이즈만으로
빵의 조화를 살린 논필링도넛!
단돈 2,9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ㅎㅎ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해있는 올드페리도넛 🍩
버터의 향과 달달한 글레이즈의 조화가
끝내줘서 달콤하게 즐겼던
버터넛이였습니다 ㅎㅎ
체인이라서 여러지역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