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용리단길 카페 ) SNS핫플레이스 프레즐맛집 브레디포스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브래디포스트 입니다!


저는 SNS맛집인 브래디포스트를 진짜 넘 와보고싶었는데
주말에오면 사람이 넘 많을것같아서
평일 점심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용리단길카페 브래디포스트는 2층으로 올라가셔야합니다 ㅎㅎ


올라가기전부터 넘 맛도리같아보이는
사진들이 걸려져있어요


두근..! 그렇게 먹어보고싶었던 용리단길맛집
브래디포스트에 드디어입성~


워낙 핫플레이스다보니 매장을 이용하실 고객님들은
웨이팅을 해야할 수 도 있어요!


스톨렌... 잠봉...


초코... 시나몬...


버터페퍼...코코넛...


플레인 페퍼로니... 바질
끼야.... 보자마다 눈 돌아가는 비쥬얼의 프레즐들...


여기는 이렇게 크림치즈가 있어요 ㅎㅎ


진짜 넘 맛있어보이는 프레즐들...


프레즐과 어울리는 커피와 음료도 판매합니다 ㅎㅎ


프레즐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매장에 이렇게 좌석이 많이 있어서 앉아서먹고 갈 수 도있어요 ㅎㅎ


신나서 구경하고있는데
스윗한 방구가... 회사에서 먹으라고
잔뜩 사다주었당... 진짜 ㅠ 맨날 고맙네...


그래서 회사 도착하자마자 열어서 사진을 찍었죠 ㅎㅎ
용리단길맛집 브래디포스트는 당일 생산이라 제조한당일에 먹는게 가장 맛있대요!


브래디포스트... 아이럽...유


무려 3개나 샀어요 ㅋㅋㅋ


버터패퍼, 플레니, 코코넛 이렇게 주문했는데
비쥬얼... 미쳤죠ㅠㅠ
인스타 스토리올리니깐 친구들이 막 물어보더라구요


우선 이 버터패퍼...가장 먹어보고싶었는데
진짜 크림 미쳐따ㅜㅜㅜ
처음에 먹었을때 후추맛이 넘 세서 엥? 했는데
나중에 버터향이 확 나서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이 코코넛 !!!
예상했던 그 고소하고 달달한 코코넛 맛이였어요 ㅎㅎ
근데 넘 딱딱했어요...


마지막으로 플레인!!!
생각보다 짜서 오잉? 했지만
무난했던 브래디포스트의 프레즐이였습니다 ㅎㅎ


용리단길에 위치한 SNS에서 핫한
용리단길카페 브래디포스트!!!
웨이팅해서 먹는 이유가있더라구요!
프레즐들이 비쥬얼부터 압도적인데
진짜 ㅠㅠ 존맛이에요!!!!
후추향이랑 버터향이 생각보다 넘 잘어울렸던 버터패퍼!
달달하니 맛있었던 코코넛! 근데 좀 딱딱해요
그리고 좀 짰지만 담백하니 맛있었던 플레인까지!
넘 맛있었던 프레즐 맛집 브래디포스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