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이태원 카페 ) 더 베이크드 바이셰프리 동빙고카페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동빙고동에 있는 베이커리 맛집
더 베이크드 입니다!


일요일 점심에 교회회식으로 다채를 먹고
바로 옆에있는 카페인 더베이크드를 방문했습니다


더베이크드는 빙수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ㅎㅎ


더베이크드의 음료 메뉴판!
음료가 엄청 다양하죠~


음료도 다양하고 빙수도 있어서 잠깐 수다떨기 좋은 곳이에요 ㅎㅎ


무엇보다도 더베이크드라는 상호명에 맞게
베이커리종류가 엄청다양하더라구요~


쇼케이스냉장고 안에는 케이크도 있어요 ㅎㅎ


크루아상... 으아 ㅠ 비쥬얼부터가 압도적인데요...


빵 먹을땨 제일이뻥><
진짜? 고마워 ㅎㅅㅎ
다먹어주겠어


동빙고카페 더베이크드의 사장님의 경력,.
엄청난데요!
믿음이 가는 곳인데요!!


저희는 7명이라는 단체인원이였기때문에 안쪽에 있는 단체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5명은 아아 1명은 뜨아 1명은 바닐라라떼 이렇게 주문헀습니다
커피가 크레마도 에쁘게 잘 나온게 맛잇더라구요~


빨때가... 스무디빨대라서 좀 웃겼지만 맛있게 먹고왔던 동빙고카페 더베이크드였습니다 ㅎㅎ

동빙고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집 더베이크드!
음료도 다양하고 빙수도 판매하고 있어서 잠시 쉬었다 가기 좋아요~
무엇보다도 경력이 뛰어나신 사장님께서 굽는 맛있는 베이커리가 다양하게 있어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