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용리단길 카페 ) 베이커스코드 아티장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카페 베이커스코드 아티장입니다!

저는 빵을 굉장히 좋아하는 빵순이인데요
점심식사를 끝내고 근처빵집인 베이커스코드를
방문했습니다 ㅎㅎ
주일에는 휴무라고하니 참고하세요~

들어오니 엄청 다양한 종류의 빵이있더라구요!

빵뿐만아니라 쿠키도 많았어요 ㅎㅎ

타르트 스콘 깜빠뉴... 등등

무엇보다도 식빵이 맛있는 베이커스코드아티장!!!

식빵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그중 저는 올리브식빵을 좋아하는데
이날은 품절이였어요ㅜㅠㅠ(아쉽)

쇼케이스 냉장고에는 샌드위치와 음료도 있었어요

좌석도 충분하게 있어서 안에서 먹고가기에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생일케이크와 용품들도 있으니
기념일때 구매하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러다가 발견한 플랑!
모양은 케이크인데 빅사이즈 에그타르트라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에 올땐 이걸 꼭 먹어보려구요 ㅋㅋㅋ
넘궁금,,,,

용산카페 베이커스코드는 케이크도 많은데
다양한 디저트들이
진짜 많았어요,,,

용산카페 베이커스코드의 메뉴판!!!!!
빵과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저는 그중 썬드라이치아바타와 라우겐 버터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저는 빵중 담백한 소금빵을 가장좋아하는데요

그냥 소금빵과는 다른방식으로 구워서 색이 다르다고 했던 라우겐 버터롤이에요

셀루살만테스 소금과 고메버터로 만든 라우겐버터롤은
옆에 있던 시오버터롤과 굽는 방식만 다르다고하더라구요

색상부터 신기했던 라우겐 버터롤은
깊은 풍미가 나는 또 다른 시오빵이였어요

그리고 이것은 같이온 무그님이 산 블루베리식빵인데
크림치즈와 블루베리잼의 조합이 촉촉하니
진짜 찐 맛도리였어요

용산 해링턴스퀘어에 있는 베이커스코드라는
베이커리 맛집은
여러가지 식빵과, 케이크, 디저트 들이 있는데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빵도 넘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