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용리단길 술집 ) 해산물포차 부라보포차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핫플레이스인 용리단길에 위치한 부라보포차입니다 ㅎㅎ


저는 불금에 용리단길에서 한잔을 하기위해 돌아다니다가
해산물포차인 부라보포차를 방문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부라보포차는 각각 방으로 나눠져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술마시기 좋더라구요!!!


용리단길술집 부라보포차는 주류종류도 엄청많고 안주도 다양했는데요 ㅎㅎ
세트로 시키면 할인도 되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희는 1차를 하고 온터라 간단하게 먹기좋은 얼큰부산삼진어묵탕을 주문했습니다


위생적이게 개별포장이 되어있는 숟가락 젓가락


저희는 오늘은 새로로 달려보았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다보니 나온 얼큰부산삼진어묵탕!!!
우왓... 얼큰 이란 말 답게 빨간색 국물이였는데
그 유명한 부산 삼진어묵으로 만든 어묵탕이라그런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시원하니 완전취향저격 ㅠㅠㅠ 진짜 존맛탱
해장이 되면서 술을 먹는 느낌이였어요
켘케켘ㅋ


어묵도 통통하니 맛있고 국물도 맛있었던
용리단길 술집 부라보포차!


서윗한 방구가 떠준 어묵탕...
아리가또맨~


그리고 추가로 올리브를 주문했는데 좀 짰어요ㅠㅠ
그래도 간단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핫플레이스인 용리단길에 위치한 용리단길술집 부라보포차!
프라이빗하게 각각 방으로 나뉘어져있어서
분위기좋게 한잔하기 좋고
다양하고 많은 주류들과 맛있는 안주들이 많아서
술먹기 좋아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