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종각 횟집 ) 종로 대방어 맛집 미진일식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대방어가 넘 맛있어서
입에서 살살 녹았던
미진일식의 대방어 리뷰입니다!

저는 수요일 퇴근 후 친구와 종각에서 만나기로했는데요
친구가 대방어가 넘 먹고싶다고 맛집을 찾아둬서
미진일식을 방문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사쿠라~ 벚꽃이에요

지하로 들어오니 테이블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렇게 룸도 있어서 종로 회식하기 딱 좋더라구요~

저희는 2인석으로 안내받았습니다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ㅎㅎ

종각 횟집 미진일식의 메뉴판입니다!
식사메뉴도 있고 코스메뉴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대방어를 먹으러 왔기에 대방어회2인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친구보다 먼저도착해서
주문을 먼저하고 기다리고있는데
우선 가장먼저 죽을 주셨는데
매생이? 뭐그런거 같더라구요~
배가고파서 흡입하고 샐러드를 먹으면서
친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기본안주로 제공이되는 홍합탕!!
국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술 땡기는 그런 맛이였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방어와 어울리는 백김치와 야채들!

대방어를 찍어먹는 소스들><

친구가 도착했고 저희는 곧바로 새로를 주문했습니다!

새로를 한잔 하고있는데
고등어 구이도 나오더라구여?
살이 오동통한게 먹기 좋았어요 흐흫

그리고 대망의 방어가 나왔습니다!!!!
영롱한 자태의 대방어,,,,
비쥬얼부터가 감탄이나는 대방어였는데요
1인당 24,0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아니여기가 진짜 그렇게 맛있다더라구요!!!
그래서 뭐 얼마나 맛있겠어 하고 한점먹었는데!!!!!
우와.... 입에서 살살녹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주신 사조김을 싸서 먹었죠

김에다가 대방어를 위에 올리고 와사비한점 찍어주니
크으,,,,이거잖아ㅜㅜㅜ 존맛이야 진짜루><

그리고 매운탕이 시키고 싶었는데
매운탕이없어서 식사메뉴에있는 알탕을 주문했습니다!!
알이 엄청 통통한게 맛도리였어요...
근데 매운탕,,, 도 메뉴에 만들어주세요,,!
매운탕국물이 먹고싶다구욧...
그래도 넘 맛있게 만족스럽게 먹고왔던 미진일식이였습니다!

종각역에 위치한 대방어맛집 미진일식
대방어회를 1인 24,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는데
대방어회가 엄청 도톰하니 씹는맛이 일품이에요!
그리고 비린향이 전혀나지않아서
넘 맛있게 먹고왔네요ㅎㅎ
같이 시킨 알탕도 알이 엄청 오동통하고,
국물이 얼큰하니 맛있어서
술 안주로 딱 좋았습니다 ㅎㅎ
종로에서 대방어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