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우사단로 술집 ) 혼술하기 좋은 이태원만물상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혼술하기 좋은
우사단로에있는 술집 이태원만물상입니다 ㅎㅎ


저는 크리스마스이브날에 동네를 돌아다니다가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한번 가보고싶었던
혼술하기좋은 술집인 이태원만물상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이태원만물상은 술집이다보니 19미만은 출입금지에요 ㅎㅎ


아늑하고 분위기가 넘 좋았던 우사단로술집 이태원만물상!
은하철도 999를 틀어주고 계시더라구요 ..
레트로갬성 그잡채..


그리고 냉장고에는 다양한 전통주들이 있었어요 ㅎㅎ
저 술쟁이 지수는 웬만하면 다먹어봐서 안먹어본 술인
올소를 우선 골랐죠 ㅎㅎ


이태원만물상에서 따로 안주를 시키지는 않았는데
사장님께서 인심이엄청 좋으셔서
계속 안주를 주시더라구요,,,!
홍어무침에 샐러드 수육 해파리.. 우와.. 진짜 ㅜㅜ
넘 맛있게 먹었어요 ,,,


저희가 주문한 올소!
약간 청주? 느낌이였어요 ㅎㅎ
도수가 높은데 맛있어서 꼴깍꼴깍먹다보니
대만취 ㅋ했죠 ㅎ


올소는 이렇게 이쁜와인잔? 에 마셨답니다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있고... 넘 좋쟈냐><


그리고 또 갑자기 안주를 주셨는데 토마토와 샤인머스켓이였어요 ㅋㅋㅋㅋ
여기 혹시 오마카세인가요...! 안주가 계속 나오네요


이것은 닭강정! 물론 이것도,,, 서비스...
이정도면 남는게 있나요...


그러다가 복분자로 빗은 증류주인 만월을 추가로 시켰죠 ㅎㅎ
이거.. 진짜 존맛탱 !
복분자를 평소에 좋아하는데 복분자로 빗은 증류주이다 보니 더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어.. 이것은 치킨이였는데 사진이 왜이렇게 나왔지 ㅋ


마지막으로 주신 회....
진짜 쫄깃하니 맛있었던....
전통주가 엄청 다양하게 있는 이태원술집 이태원만물상!!
술은 2병시켰는데 안주가 거의 오마카세급으로 나왔던
분위기가 넘 좋고 사장님께서 완전 친절하신
우사단로 술집 이태원만물상이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