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용산아이파크몰 카페)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아이파크몰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산아이파크몰카페 샌드프레소스페셜티 아이파크몰점 입니다!


저는 평일 점심에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했는데요
커피가 땡겨서 돌아다니던도중 안먹어본커피숍인 샌드프레소가 있어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용산아이파크몰카페 샌드프레소는 다양한 디저트와 샌드위치를 판매하더라구요~


그리고 달콤한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가 많았던 용산아이파크몰 카페 샌드프레소!


원산지 표시판도 있더라구요~


저는 아아만 먹기때문에
아메리카노를 주문헀습니다


원두는 2가지인데 산미가 없는 아메리카노의 원두는 3천원
산미가 들어간 싱글오리진은 3,500원이였어요 ㅎㅎ
저는 산미가 없는 아메리카노로 주문을 했죠 ㅎㅎ


3천원인데 양도 많고 원두도 맛있어서 만족하고 왔던
용산아이파크몰카페 샌드프레소였습니다 ㅎㅎ

용산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샌드프레소!!!
음료도 저렴하게 팔고 , 디저트도 다양하더라구요~
달콤한 소프트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한끼 떼우기 좋은 샌드위치도 판매하니
용산아이파크몰에 가시게 된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