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보광동 카페 ) 대용량 저렴한 커피 발도스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보광동에 위치한 대용량커피를 판매하는
발도스커피 입니다!


저는 카페인 중독이라 커피없으면 못사는데요!
오늘도 카페인을 충전하기위해 발도스커피를 방문했습니다
발도스는 대용량커피가 따뜻한건 1,500원 아이스는 1,900원이라고 하는데요 ㅎㅎ


밖에도 이렇게 메뉴판이 붙혀있어서 편하게 볼 수 있어요 ㅎㅎ


영업시간이니 참고하세요


안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키오스크가있어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보광동카페 발도스커피는 디저트종류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매장안에 좌석도 많아서 수다떨기에도 좋았어요 ㅎㅎ


저는 물론 아아를 먹었지만 음료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시원하고 맛있는 아아...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보광동에위치한 저렴하고 맛있는 커피를 판매하는
발도스커피!
음료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