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한남동 카페 ) 베이글 맛집 코끼리베이글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한남동에서 이미 유명한 베이글집인
코끼리 베이글입니다!

원래 1호점인 문래점에서 웨이팅해서
사먹을 정도의 맛있는 베이글맛집인 코끼리베이글이
저희 동네인 한남동에 생겨서 자주 방문하곤 하는데요!
항상 베이글만 먹다가 오늘은 커피 한잔을 하기위해서
방문했습니다!

매장이 협소한데 웨이팅을 하다보니
최대4인까지만 입장이 가능하고
문 밖에서 웨이팅을 해야하더라구요!

그리고 워낙 핫한 곳이다보니
오픈은 8시반이지만
문닫는시간은 정해져있지않고
제품소진시에 닫는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입성,,,!
맥주도 판매하고 병음료도 판매하는 코끼리베이글!

한남동카페 코끼리베이글은 다양한 베이글을 판매하는데요
저는 점심쯤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솔드아웃인 베이글이 많더라구요,,,!
역시 핫한곳이구만

그리고 1년이상 럼에 숙성시킨 견리뉴, 건과일을 넣어 만든 달콤한 독일식케이크인 슈톨렌도 판매하더라구요!
가격은 25,000원이였어요!

주방은 오픈형주방으로 위생적이고 깔끔한 곳이였습니다!

코끼리베이글의 음료메뉴판!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도 3,900원으로 저렴한 편이였어요!

코끼리 뱃지도 판매하네요,,,!

저는 2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테이블과 좌석이있었던 2층!
인테리어도 고급진 미술관에 온듯한 느낌이였어요

한남동카페 코끼리베이글은 외부음식,
음료는 반입 및 취식금지라고 하네요!

3층도 한번 올라가보았습니다!

2층과 마찬가지로 엄청 넓고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단체석도 있어서 단체로와도 문제없을듯하더라구요!

아아를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근데 엥,,,! 색이 왜이래라 생각을하고
이게 아메리카노가 맞나요? 했더니
코끼리베이글의 아메리카노는 위에 크림이 올라가서 색이 약간 라뗴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맛은 아아 맛이고 커피도 맛도리였어요!! ㅎㅎ
만족하고 마셨네용ㅎㅎ


문래에서 줄서서먹는 베이글맛집인 코끼리베이글이
한남동에도 생겼습니다!!!
쫄깃하고 맛있는 다양한 베이글들이 많은데
일찍안가면 거의 솔드아웃이에요ㅠㅠㅠ!
베이글뿐아니라 커피도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